콘텐츠로 건너뛰기

종로에서 숙박 가능한 생일파티룸(UH Suite 서울 호텔 추천)

  • by

 

3월 22일은 아버지의 65번째 의 생일이었다.

그 전에는 시부모님이 진주에 계셔서 우리 부부는 서울에 사시기 때문에 시간이 나면 가서 맛있는 밥을 먹고 생일 용돈도 드렸지만 보통은 거리 때문에 전화로 인사할 때가 거의 많았다.

하지만 지금은 우리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시부모님이 우리 집에 오셔서 같이 살고 계셔서 이번 생일은 다같이 보낼 수 있었다.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며느리의 사랑을 받는 프로젝트) 아버지의 생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고 싶었다.

남편의 사랑은 이미 충분히 받고 있기 때문에 크크크 아버지의 사랑을 더 받기 위해 서울 생일파티룸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종로숙박가능호텔인 UH Suite호텔을 예약했다.

예약한 이유는 가성비가 매우 좋고(일반 호텔에 8명) 들어갈 수 있는 룸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다.

레지던스 호텔처럼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 종각역에서부터 위치가 너무 좋기 때문이다.

지난번 UH Suite 애비뉴 후기 저녁을 먹고 청계천을 같이 걸으며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었을 때 엄마가 너무 행복해하던 얼굴이 떠올라서 그래서 이번에 다시 와서 호텔에서 생일파티도 하고 아빠와도 청계천을 걷고 싶었다.

시부모님이 진주분이라서 서울 구경한 경험이 별로 없는 편이다.

사랑하다

종로에 숙박 가능한 생일파티룸 레지던스 호텔을 찾으신다면 UH Suite 호텔을 추천한다.

바로 앞이 번화가라서 놀 거리가 정말 많아!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2길 29 주소로 지도를 보면 종각역 4번 출구에 누울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아줌마를 더하고)

UH Suite Cornerstone 住所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2길 29 4, 5층

종로에 UH Suite호텔이 코너스톤이 아니라 ABNEW Avenue라는 지점이 있어서 혼동하면 안 돼.처음에 나도 혼동해서 가지고. 근대 두 군데 5분 거리

여느 서울호텔과 마찬가지로 체크인 시간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다음날 오전 11시다.

나는 종로 UH suite 코너스톤 제일 큰 룸 예약함 우리가 이용한 룸은 502호다.

내부를 영상으로 남겨 보았다.

저는 딱 3시에 도착해서 문 앞에 스티커?방역 청소는 끝장이라는 안내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비대면 안내로 코로나에서 안전하게 입실하시는 ㅎㅎ

프론트가 따로 있는데, 사진을 찍지 않았네~

전체적으로 공간구조를 보여주기 위해 동영상을 찍어봤다.

내부는 이런 느낌

엄청 넓어 특히 침실? 이 엄청 크고!
총 침대는 4개가 있으니까 8명이 잘 수 있다.

화장실은 두개있어

화장실은 2개!
화장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화장실 그대로 집에 놔두고 싶은 마음

여기 안방 사진이야 안방 텔레비전도 너무 커가구 하나 하나 고급스럽다.

서울 숙박 가능 파티룸 종로 숙박 가능 파티룸에서 치면 UH Suite 이용 후기가 굉장히 많지만 많을 수밖에 없는 편이 방음이 정말 좋은 편이라 시끄럽지 않고 조용히 자고 갈 수 있어 숙박시설로도 최고로 간단하게 프라이빗하게 소규모 파티를 즐기기에도 최고이며

딱 들어왔는데 클래식 음악이 나와서 기분 좋았어 기본제공 식기류 ㅎㅎ 너무 다양하죠?

레지던스형 숙소 호텔이라 취사도구도 많이 있는 식탁도 충분하고 주방이 넓어서 요리할 가치가 있다

도착하자마자 집에서 가져온 쌀과 미역으로 밥과 미역국을 준비했다.

미역국은 물에 담갔다가 모서리를 벗기면 참기름과 마늘과 미역볶음, 소고기나 기타 부자재를 넣고 볶아 물을 넣고 끓인다.

아빠 몰래 쌀과 미역을 준비해왔어.여긴 요리도구만 있으니까 조미료나, 참기름, 마늘, 소금, 간장은 따로 집에서 가져왔어!
밥솥은 UH Suite에서 준비해 주었다.

혹시 밥솥 있냐고 물었더니 밥솥 주심!
최고 최고 ㅎㅎ

내가 미역 생각보다 많이 가져와서.. 물에 불려서 엄청 불었어..(요리 안해본거 티나ㅠㅠㅠㅠ)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냥미역국을 냄비 2개로 끓여버렸다.

일반적으로 호텔에 가면 이런 취사공간이 없고 파티룸에 가면 숙박이 조금 불편하기 때문에 나는 이를 충족시켜주는 레지던스 호텔인 UH Suite를 선호한다.

호텔이나 파티룸을 이용하신 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서울파티룸, 종로파티룸, 생일파티를 하고 숙박가능한 곳을 찾는 분들에게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

요리는 대충 끝내고(?)? 미역국이랑 밥도 요리로… ^^ 풍선세팅 시작…나의 이날 아버지의 생일파티 미션은 3시 입실하자마자 요리를 해놓고 풍선세팅을 5시전까지 모두 끝내야했다.

남편이랑 엄마, 아빠, 애들이 오는 시간…

풍선 준비하는데 팔 아파 죽는 줄 알았어나 가족톡에서 풍선 분대 엄마가 힘들었을까.. 일끝나고 와서 도와준 늘늘.. ㅠㅠ 와서 같이 좀 저녁먹고 가는줄 알았는데.. TT 풍선세팅만 도와주고 갔어.. 엄마가 아니었으면 시간준비를 다 못했을텐데.. 엄마, 정말 고마워. 다음에 어머니와 다시 오자.

힘들었어 팔 아파

요즘 유튜브 꿈나무라서 열심히 영상도 찍어보는 근대 영상은 역시 어렵다 찍어보니까 진짜 웃기네카메라 한 번씩 의식할게

어느새 완성된 풍선으로 장식된 사진!
이때 정말 기뻤어ㅠㅠㅠㅠ 나도 모르게 목소리를 YEAH 캐릭터 정말 나같아 그때 내가 이렇게 했어

아참, 그리고 이 생일파티 풍선은 오기전에 미리 준비한거야.

만약 별도의 풍선을 준비하지 못한다면 UH Suite 호텔에 풍선 패키지가 있다.

대단해TT 풍선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생일파티룸에서 장식해주는 서비스OK

생일파티 하고 싶죠? 너무 예쁘다사진으로 다시 봐도.

여기서 잠깐만!
풍선 데코를 할 때는 기존 벽면이나 천장에 벽지나 페인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벽지가 손상되지 않게 최대한 스카치테이프로 살짝 붙였다가 나중에 떼어낼 때도 살짝 벗겨내 다행히 손상없이 마무리했습니다^^

너무 예쁘다!
♡ 영상으로 느낌을 봐요 저도 누군가 이렇게 생일파티를 했으면 하는 바람인데 주인님? @갱미 @주인님

나도 숙박 가능한 파티룸 레지던스 호텔에서 요리도 해주고 생일풍선파티도 해줘 ㅎㅎ 내 생일까지 두달 남았어 주인님.

아이들은 5시에 도착하자마자 풍선 때문에 난리가 났어

너무 웃기다 계속 뛰어다니고 라는 풍선이 터질까봐 조마조마해. 다행히 터지기 전에 사진을 많이 남겼다.

두 번째는 풍선 밑으로 던지고 첫 번째는 풍선 다시 침대에 던지고 너네 진짜… 생일파티룸 멀리 가지 말고 서울 한복판 종로에서 하세요 www

다 같이 베스트 샷을 찍으려고 많이 노력했는데 ㅜ 흔들리거나 다 여기를 안 보네 ㅜ 역시 17학년(5살), 19학년(3살), 20학년(2살) 애 셋이서 사진 잘 찍는다는 건 무리에요

그래서 애들을 떼고 엄마, 아빠의 인생사진을 찍으려고 엄청 노력했어 www 아버지에게 어머니에게 키스해 주세요 라고 말하면 5살짜리 딸이 할머니에게 키스해 드린다고 키스해 주시고 아버지는 계속 빼주시고 ………… 하지만 결국 어머니에게 키스해 주십니다.

또 사진을 보고 또 봐도 굉장히 뿌듯하다.

나도 나중에 내가 할머니가 되면.. 우리 며느리가 이렇게 생일파티를 했으면 좋겠어..나중에 도율이가 이 글을 꼭 읽어줬으면 좋겠어요저 아기 아기가 도율이에요. www

풍선 하나로 뭐가 이렇게 신났어 큰딸 오진이는 사진 찍어달라고 난리를 피웠다.

나중에 좀 귀찮아졌다고 한다…..

강씨의 3대 wwwwwwwwwww. 덧붙여서 우리집은 남편도 강씨 나도 강씨니까.. 우리 가족은 모두 강씨다.

어머니만 박씨라서 지금 우리집에 어머니빼고 모두 강씨 ㅎㅎ와 같은 성씨라서 결혼하기 전에 에피소드가 많았다.

wwwwwwwwwwwwww

아, 케이크는 UH Suite호텔 근처 뚜레쥬르에서 사왔는데 뚜레쥬르 케이크를 오랜만에 먹으니 신선했다.

우리 가족을 너무 사랑해.

평생 저장하는 영상, 아빠 엄마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해요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셨거나 저녁타임, 저는 밥과 미역국만 끓였으니까… 남은 음식을 배민에서 맛있는 음식을 주문했어요^^못 해보는 며느리는 배달로 해결해요… 조리가능 레지던스 호텔이라 요리를 잘하시는 분들은 요리 대결을 펼쳐도 좋을 것 같다.

쿠쿠쿠

아기 의자는 호텔에 있다 있냐고 물어보니까 있다고 갖다 주셨어대단해..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정신없어www

정신이 없어… 아이셋 때문에 외출이 힘드네.

무알코올 와인으로 분위기 기분도 내고 와인은 뚜레쥬르에서 샀는데 약간 실패.쿠쿠쿠

둘째 아이도 먹고 싶다며 마시고 맛있다고 웃어 버린다 귀여워 죽겠다

배가 터질듯이 먹고 아이들과 산책한다 이렇게 걸으니까 사람들이 모두 신기해한다.

.

청계천이 걸어서 5분이 채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곳 UH Suite 호텔에 머문다면 청계천은 꼭 가보는 것이 좋다.

역시 제대로 된 사진 찍기 힘들어.

우리 아버지 앞으로도 서 울을 안내하고 싶은데 코로나가 빨리 가라앉았으면 좋겠어.그동안 코로나에서 바람도 쐬고 바깥구경도 못했는데 아버지 생신 덕분에 온 가족이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오니 제대로 된 힐링여행을 하고 왔다.

^^

서울 숙박 가능 생일파티룸, 종로 UH Suite 코너스톤!
재방문 의사 100000% 앞으로도 생일과 다양한 행사가 있을 수 있다면 UH Suite 호텔에 재방문하고 싶다.

지점도 많아 가격에 비해 숙소 컨디션이 매우 좋은 편이고 서비스도 친절하고 침구류도 부드러워 어린이를 동반하기에도 매우 좋은 곳이다.

서울 종로에 숙박 가능한 생일파티룸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UH Suite 추천.

남편은 이때 오대갓논 ㅠㅠ

마지막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 업로드.

이상 내 돈의 내산후기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