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식 가습기 실제 사용 요령 모아!

 *실사용 2주차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2020년 말부터 갑자기 추워진 탓에 공기가 건조하고 바짝바짝 마릅니다.

영하로 떨어졌다는 날씨 소식을 들으니 창문을 열기도 쉽지 않았고 집안은 더 답답했어요.

게다가 작년 말에 우리 집에 아주 소중한 가족이 생겼거든요.저 혼자는 좋은데 공주가 생기고 나서는 너무 궁금했어요.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제 마음을 읽었는지 사람들이 가습기를 하나 사오더라구요.저보다 더한 딸아이라 아이의 건강은 끔찍하게 생각해요.

엉뚱한물건을사오신건아닌가해서말씀도듣고실제소감을듣기도했는데요.

일단 가습기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 줄은 몰랐어요복합식부터 가열식, 자연기화식까지!

하지만 열식 가습기의 경우는 아기에게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고, 위험이 너무 커서 즉시 이것은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남편 분도 그런 부분을 고려했는지 바이오스무라고 하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기기 자체 가열은 80도까지 설정이 가능하지만 실제 분무는 45도 정도로 안전성 위주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아기를 키우는 제품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안전이 최고죠.바이오 숨 가습기는 안전은 물론 9L의 대용량 가습기로서 연속가습 75시간을 유지해 줄 것!
3일에 1회꼴로 물을 주기로 되어 있어 관리도 잘 되었습니다.

(은근슬쩍 귀찮아하는 스타일…)

UV-C 세척 기능을 탑재해 약 99.9%까지 살균이 가능하며 더 놀라운 사실은 단 20초면 충분하다는 사실입니다.

가열과 초음파로 살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바이오 해저드에 빠졌습니다.

가열식 가습기의 장점을 다 가져갔다고 해야 되나

보통 주부라고 하면 집에 편하게 있을 것 같은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집안일로 얼마나 육아를 많이 하는지 모르시겠죠.

아 그리고 연속가습 75시간 그렇다고 혹시 전기세 걱정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그런 걱정은 시간조차 아까워요. 요즘은 어떤 시대입니까?

바이오 숨 가열식 가습기는 25W 정도의 저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 달에 약 1,100원 정도 나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낮이든 밤이든 켜 놓으셔도 된다는 것입니다.

가열식 가습기에 타이머 기능 으로 1시간 단위로 조절도 가능하며, 수면모드와 오토모드까지 지원되므로 굿나잇 하세요.

보통 6시간 가열식 가습기의 대부분을 생각하면 바이오 숨은 12시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늦잠도 충분할 것입니다.

저도 많이 늦잠 자는 편인데 보통 아침에는 퍽퍽한 느낌을 되게 싫어하거든요

바이오숨 가습기를 사용하기 전까지만 해도 아침이 이렇게 상쾌한 줄은 몰랐어요.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세수하고 한 잔의 물을 마셔야 정신을 차리곤 하더라구요.

2주일째 쓰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리모컨 기능을 2회 추천합니다.

남편한테 출근시키고 아이랑 혼자 있다 보면 아이한테 신경써야 되고

손이 열 개라도 모자랄 때가 많지만 리모컨 하나로 모든 기능을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해요. 실용성 good!

그리고 저희 집은 약 35평으로 3명이 가족이 살기에는 좀 여유가 있는 편인데 바이오 숨 가습기 하나로 충분히 윤택할 수 있다는 거!

이게 68cm? 정도의 타워형 디자인이라 다른 가습기에 비해서 확산력도 좋은 것 같아요

가열식+초음파 동시 사용가능 가습기는 처음 사용하는데, 실제로 습도 변화를 느끼거나 기기 내 습도량 표시기를 보면

더 잘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LED 가습 제품이라 집안 인테리어용으로 감성까지 신경 쓰는 건 비밀!

아침마다 목도 마르고 코도 많이 건조하고 어디가 아플까 걱정했는데 이게 다 집안 공기가 건조해서 그랬어요일어날 때마다 잘 켜져 있는지 확인하게 되었어요.

또한 대용량에 급수입구도 13CM정도로 물을 채우기도 편리하며 속재질 역시 인체에 무해한 젖병재질이니 편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중요 1개!
소음이죠육아는 엄마 입장에서 가장 궁금한 것 중 하나에요.

하루 종일 항상 켜두는 것이 가습기이기 때문에 걱정하시는 것이 당연하지만 바이오 숨의 가습은 한 30DB 정도로 아주 작은 소음이었습니다.

위에도 썼지만 바이오 스무 가습기는 타워형의 제품이기 때문에 세척도 간단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통세탁이 가능하게 된 제품이므로 3단 분리가 가능하고, 성인 남성의 팔도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5명 5명으로 세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가열식 가습기는 제품 자체의 분리도 쉽지 않고 일일이 떼어내 세척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는 말하기가 어렵지 않다.

막상 여자 혼자 하기 참 힘들어요 보채면서 세척할 생각을 하면 저는 이제 포기해요( ´ ; ω ; ` )

전자제품은 성능도 성능이지만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 몸도 마음도 편안합니다.

삶의 질이 향상된 것 같아 행복지수 최고 수준입니다.

정말 찾아보면 알 수 있는 그렇겠지만 가습기는 가습 형태에 따라 가열식 가습기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기준을 세우고 꼼꼼히 비교해서 구매해 보세요!

저랑 공주님을 생각해서, 라고 좀 더 똑똑한 가습기로 사왔네요.한편으론 나이 든 아가나 다를 바 없다고 생각했는데 대견하더군요.

(일주일만에 처음으로 고기반찬)

구매처 문의가 있어서 도 많을 것 같은데요? -네.제가 직접 구매한 최저가 링크를 남겨드리니 꼭 참고해 보세요!

바이오스무 가습기 실사용 팁!

[에어메이드 공식 판매처] 우리집 습도는 바이오스무에 맡겨주세요.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