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돌선물 푸쉬카 ::벤츠붕붕카 GLE 63 후기 ­

  • by

>

>

여러분, 드디어 우리 나무도 차 한대 뽑아쏘여? 헤헷 돌 지나고나서 푸쉬카 한대 뽑아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급!
벤츠 붕붕카를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보통 돌부터는 전동카 아니면 푸쉬카를 많이 타더라구요. 저는 시중에 판매하는 30만원선의 전동카는 너무 크고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러워서 사이즈가 더 미니하고 휴대하기 좋은 붕붕카를 선호했어요!
확실히 받아서 사용해보니 붕붕카가 더 좋구만요*_*우리 나무의 첫 차는 엄마 아빠도 없는 벤츠 GLE 63 되시겠사옵니다!
​​​

>

부품이 뭐가 많은거 같아서 처음엔 당황했는데, 막상 조립해보니 정말 간단해요*_* 설명서만 봐도 뚝딱 뚝딱 조립이 가능하더라구요!
핸들부분 조립할 때만 조금 헤맸는데, 앞바퀴 조향 플라스틱과 핸들조향축(J모양) 연결이 될 수 있도록 하여 핸들 장착만 해주면 나머지는 금방이에요.조립이 힘드시면 아래 동영상 링크 한번 보시면 금방 이해되실 거에요!
​​

>

조립하기 전의 벤츠 멀티붕붕카ㅠㅠ 흰둥이 너무 예쁘고 난리..★ 사실 나무보다 제가 더 좋아요 지금? 헤헷​​​

>

막 외제차를 선호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확실히 예쁘긴 예쁜거 같아요 집에 그냥 굴러다니는 알록달록 붕붕카 보다가 벤츠 멀티카 보니까 귀티가 좔좔…. 기스 안나게 아껴태우고 싶은 애미마음이네요ㅠ3ㅠ 예뽀예뽀​​​

>

핸들을 조립하고 나면 핸들부분에 건전지를 넣어줘야해요. 바로 크락션과 멜로디가 나오거든요!
@@ 핸들 하나만 하루종일 눌러도 엄청 재밌어하면서 잘 놀아요​​​

>

그리고 사실 기능적인 부분은 핸들에 나오는 사운드가 끝일 줄 알았어요. 근데 웬열 안장 수납공간에 보면 건전지를 넣는 곳이 또 있는데 거기에 건전지 넣으니까 mp3플레이어가 재생이 되더라구요. USB를 꽂을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 줄 수도 있구요. led라이트도 불이 번쩍번쩍 들어오게 할 수 있답니다.

오히려 조립하면서 저랑 신랑이랑 계속 오오~하면서 엄청 좋아했어요 넘나 싱기방기ㅠㅠ 디자인만으로도 예뻐죽겠는데, 기능이 아주 난리나요?​​​

>

뒷부분에는 컵홀더를 장착할수 있어서 아이들 물컵이나 엄마아빠 음료를 따로 보관해 둘 수 있다는게 좋아요!
보통 밖에서는 푸쉬카로 밀어주면서 다니는데, 한손으로 밀고, 한손으로 커피들고 다니려면 너무 힘들잖아요@[email protected] 그럴 때 컵홀더가 한손을 자유롭게 해주면서 아주 큰 역할을 한답니다 만족 만족!
​​​

>

이 부분이 바로 안장 부분인데요. 수납도 가능해서 아이 겉옷이나 가방처럼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좋아요:) 집에서 사용 할 때는 나무가 장난감 하나씩 꼭 넣어두더라구요 넘나 귀욤ㅠㅠ​​

사운드 및 기능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용​​

>

신랑이 순식간에 뚝딱 조립해준 벤츠 멀티붕붕카♥ 크 이 자체만으로도 너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실 박스에서 볼 땐 너무 작은거 아니야? 싶었는데 조립하고 보니 전혀요 사이즈 너무 좋아요. 진심 가지고 다니기도 딱!
​​​

>

이 멀티붕붕카의 좋은 점이 바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캐노피와 푸쉬바는 탈부착이 쉬워서 때론 푸쉬바로, 때론 붕붕카로, 집에서는 보행기로도 사용이 가능한 아주 효자제품 이랍니다 저는 밖에서는 보통 푸쉬카로 많이 사용하구요. 집 안에서는 붕붕카로도 쓰고, 보행기로도 쓰고있어요!
밖에 가지고 나갔다가 집에 들어오면서 바퀴 닦아주는일이 넘나 귀찮긴하지만ㅠㅠ 나무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붕붕카라서 집이든 밖이든 안가지고 다닐 수가 없네요따흑,,​​​

>

크 옆태보세요. 넘나 멋짐♥ 푸쉬카에도 캐노피가 있다니*_* 저는 사실 몰랐어요푸쉬카를 그렇게 눈여겨보진 않았어가지고!
근데 이렇게 실물로 똬앗 보니 캐노피 왜케 예뻐요? 각도 조절도 자유자재로 가능해서 유용하구요. 버튼만 누르면 탈착도 쉬워서 뺐다 꼈다 손쉽게 가능해요.​​​

>

요건 푸쉬바와 캐노피, 발판을 불리한 상태의 모습이에요. 집에서는 이렇게 해놓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귀찮을 땐 푸쉬카 상태로 다 장착해두기도 해요. 나무는 상관없이 다 잘타긴하는데 그래도 제가 밀어주면서 지는 편하게(?) 다니는 푸쉬카 모드를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근데 뭐 탈부착이 워낙 간편하니까 이리저리 모드를 바꾸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더라구요*_*​​​

>

집에서 붕붕카 탈 때는 아랫집이 신경쓰일 수 밖에 없는데 벤츠 멀티붕붕카는 바퀴재질이 PVC소재로 플라스틱바퀴 대비해서 소음이나 마모율이 적다고해요. 낮시간에만 잠깐 잠깐 집에서 밀어주는데 확실히 소음이 적어서 저도 부담이 적더라구요. 요즘은 무소음 붕붕카가 대세인데 소음이 적으니 괜찮은 것 같아요 ​​​

>

뒷면 등받이도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_* 푸쉬카모드로 놓고 안전바 다 채운상태로 타면 돌 막 지난 아기들도 위험하지 않게 타고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

>

집에서는 이렇게 보행기 모드로 안전가드와 푸쉬바, 캐노피, 발판 제거하고 태우는데 엄청 좋아해요대신 아직 15개월 나무는 스스로 가려고하진 않고 저희가 밀어주는걸 좋아해요!
​​​

>

아빠가 뒤에서 슝~~~~ 귀여워ㅠㅠㅠㅠㅠㅠ​​​

>

>

대신 맨발상태로 타면 발의 까짐 같은건 조심하셔야해요!
저는 보통 집에서는 매트위에서 태워주거나 아니면 발판 장착해주고 태우고 있답니다:)​​​

주말에 친정 다녀왔는데, 친정 가면서 유모차 대신에 붕붕카를 챙겨갔어요:) 확실히 부피가 윰차 보다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넘나 좋더라구요무엇보다 푸쉬바로 핸들바퀴 조작이 가능해서 이리저리 끌어주기 좋았어요!
나무가 졸려할때라 멍~하긴 한데 평소에는 엄청 웃으면서 탄답니다​​​

>

한손으로 밀어주기에도 부담이 적구요:) 핸들링도 확실히 편해요!
신랑 없이 저랑 둘이만 산책나가서 끌어줘도 전혀 힘들지 않아용​​​

>

신랑이 주차해준 모습ㅠㅠ 졸귀탱ㅠㅠ​​​

>

>

밖에서는 아직은 스스로 운전하려고 하진 않구요그냥 애미야 밀어라~~~ 달려라~~ 모드에요 그리고 본인은 노래 누르거나 크락션 울리면서 편하게 계신답니다 쪼꼬미가 벌써부터 뭘 안다고ㅠㅠ 붕붕~하면 핸들 막 움직이면서 꺅꺅 거리는데 왜케 귀여운지요ㅠ3ㅠ​​​

>

차 트렁크..가 넘나 지저분해서 올릴까 말까 고민한사진이지만암튼 요렇게 쏘옥!
차에 휴대하기에도 좋아요:) 트렁크가 작은 차량은 캐노피랑 푸쉬바만 빼주고 넣으면 될거같아요:)붕붕카를 사줘야되나 고민많이했었는데 확실히 있으니까 넘 좋아요!
요즘은 자꾸 걸으려고해서 유모차 가지고 나가도 잘 안타려고할때가 많은데 푸쉬카에서는 본인이 운전하는 것처럼 스릴있고 재밌는지 안내릴려고하고 잘 타더라구요 앞으로 마트 갈 때는 푸쉬카 챙겨다니려구요거기다 집 안에서는 붕붕카로 혹은 보행기로 태울 수 있으니 그 점도 너무 좋구요!
사운드 및 음악, led 등등 다양한 기능 또한 너무 좋아서 아이는 물론 저랑 신랑이 더 좋아하는 붕붕카 되시겠습니다전동카의 가격이나 크기가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좀 더 미니미니한 붕붕카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도 넘나 착한 가격이구요 앞으로 언제까지 탈지는 모르겠지만, 세돌 전까지는 잘 가지고 놀지 않을까 싶어요:)​디자인도 예쁘면서 다양한 기능과 활용도 까지 갖춘 꾸꾸 벤츠 GLE 63 멀티붕붕카♥아기 돌선물로도 너무 괜찮고, 첫 붕붕카로도 딱 인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 참고해주시구요!
이번 한주도 아가랑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