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이벤트) 6월 1차 : 신청기간 (6/1~6/5)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조이 Joy입니다.

6월 첫 번째 무료 서쥬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

>

* 무료 써쥬 이벤트 신청 전 꼭 알아야 할 사항.1. 무료로 간명해 드리는 만큼, 이 사연은 무료 운세상담자료로 공개합니다.

2.정보공개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주 팔자(생년월일이 아닙니다.

사주 팔자입니다 – 의뢰인 사연 – 나의 사주 팔자 – 의뢰인 피드백 내용 3. 유료 사주 상담은 내용을 공개하지 않으므로 이 점 참고해 주십시오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벤트 신청 기간: 6/1~6/5 – 선정인원 2명의 무료 서쥬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이 행사를 외부로 1회 이상 공유해 주세요.최소 요건이 1회입니다.

많이 한다고 해서 꼭 좋은 건 아니에요.그리고 성실한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피드백을 안 주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여러분이 활동 중인 sns에 공유하고 링크 또는 화면을 캡처하여 보내주세요.기타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주를 보고 싶은 이유, 사연을 위 이벤트 공유한 증거와 함께 [email protected] 에 보내 주십시오.2. 사연을 읽어보고 제가 임의로 2명을 뽑으면 그분에게 운명을 문의하는 이메일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보낼 때는 꼭 메일 제목에 ‘무료’라고 써주세요. 유료상담분과 혼돈을 일으키면 안됩니다.

3. 구입하시면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제가공부한내용을더정교하게다지는과정이기도하죠.4. 속이 보이는데 제 블로그에 이웃신청(서로에게 좋은 점)을 해주시고 공감이나 코멘트 등을 잘 써주시면 선정시 참고하겠습니다.

이미 이웃들은 서로 바꿔도 됩니다.

Q. 참고로 인스타그램(instagram.com/joy.fortune.letter)))과 페이스북(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44009080199)))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가끔 시간되면 팔로우도 부탁드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