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삼성 DB 외 7개회사 중요할인집중분석 ..

​안녕하세요~고급스런 경제이야기 블로그 운영자 인사드립니다.

!
연초부터 잦은 회식과 술자리로 피곤한 하루하루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푹 쉬어서 다음주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정보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삼성 DB 외 7개회사 중요할인집중분석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한번 가입한 회사에 쭉 계속해서 갱신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요즘에는 비교견적이 가능해서인지 보다 저렴한 곳을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삼성 및 DB 외 7개 다이렉트사의 할인특약과 할인율을 집중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가입전 알고계셔야 하는 필독정보도 말씀드리겠습니다.

​​>> DB 삼성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 전 필독정보 정리 < 5억원)비용이 적게든다는 것은 그만큼 확률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장한도는 최대치로 준비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4) – 긴급출동서비스특약은 기본형으로 가입, 긴급견인거리는 1일 1회 10km -> 50km로 올리시기 바랍니다.

다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펑크수리, 휴즈교환긴급구난, 타이어교체, 부동액보충 등은 기본형으로 준비하셔도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회사가 비슷한 보장을 해주고 있구요~ 긴급견인 거리만 늘려놓으시면 됩니다.

​(5) – 내가 가해자인 경우, 혹은 단독사고로 본인과 본인가족들이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쓰이는 특약이 자기신체사고와 자동차상해특약입니다.

둘 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간단히 말씀드리면 자기신체사고는 저보장, 자동차상해는 고보장특약입니다.

추천드리는 보장한도는 부상보장금액 1억원, 사망 및 후유장해보장금액 3억원입니다.

보장해주는 항목도 훨씬 많고 보장하는 금액 역시 훨씬 크기 때문에 자기신체사고특약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신체사고 -> 상해부상급수별 보장한도가 적게 잡혀있어 병원비 및 치료비가 아무리 많이 나와도 상해급수가 낮게 나온다면 받을 수 있는 보상금은 매우 적습니다.

상해급수 7급 -> 250만원…​자동차상해 -> 가입금액 내 모든 병원비와 치료비를 보상금으로 받을 수 있고 추가적으로 위자료, 휴업손해, 기타손해배상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큰 사고라는 것이 언제 어떻게 나에게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준비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당연히 방어운전을 하시면 큰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은 적지만그렇다고 해서 나만 조심한다고 해서 무조건 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빵빵하게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ex) – 교통사고내용예시 : 단독사고, 한달 입원, 수술치료, 치료비는 약 1500만원 발생 (상해부상급수는 7급으로 판정)​

>

​​(자기신체사고 보상금) : 7급 250만원만 지급(자동차상해 보상금) : 병원비 1500만, 상해간병비 60만, 입원일당 180만, 간병비 500만, 위자료 40만, 성형수술비 1000만, 향후치료비 200만원을 합산하면 약 3980만원정도 지급​​삼성 및 DB 추가특약에 대해서 정리한표입니다.

대부분 회사가 비슷하지만 현대해상이 가장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보장을 원하는 경우!
)​

>

>

​자동차사고시 추가특약을 구성하시면 큰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특약 예시) : 상급병실료, 건강회복지원금, 성형비용, 가사활동지원금, 치아보철치료비, 골절치료비, 자녀간병지원금, 요양시설이용지원금, 사망시위로금 등 회사별로 표현하는 명칭이 다르고 보장하는 부분도 조금씩 차이는 있습니다.

​​여러회사 및 DB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받으시면 1년 비용을 확실하게 줄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대비 Direct로 가입하시면 대면채널보다 약 17%까지도 저렴해집니다.

회사별 중요할인특약 및 할인율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오프라인 대비 할인율 비교2. 3년 이상 무사고시 할인3. 1년 이상 무사고 할인4. 1년 운행거리가 짧으신 경우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할인특약에 대한 표입니다.

(선 할인은 아니고 후환급 되는 형태)​​

>

​할인율이 가장 큰 항목입니다.

(마일리지할인)1년 운행거리가 20,000km 이하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행거리가 짧을수록 할인율은 커지게 됩니다.

가입 시 계기판 키로수 사진을 등록하고 1년뒤 주행거리 계기판을 찍어서 올리시면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할인 km 는 2,000km 입니다.

>

​​5. 자녀할인특약은 연령대별로 할인율 차이가 있습니다.

*표참고6. 전기차할인도 4군데에서나 해주고 있습니다.

최대 9.30%7. 차선이탈경고장치할인은 최대 5%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8. 안전운전 T맵할인은 3곳에서 해주고 있고 db에서 최대 11%를 해주고 있네요~9. 블랙박스할인 최대치는 6%입니다.

>

​​10. 현대해상 커넥티드카할인 7% 제공11. 한화손해에서 자동차안정성제동장치 장착시, 타이어공기압경고장치 할인을 각각 2%, 5%씩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12. 삼성화재에서 애니핏 건강관리 어플 가입후 조건만족시 3%할인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13. 흥국화재에서 지정정비공장입고지원 약정시 자차 3% 할인제공!
!

>

​​14. 증권과 약관을 이메일로 받으시면 1~2천원 저렴해집니다.

15. 삼성, 현대, DB, KB, 메리츠, 롯데에서 서민우대할인 8% 제공16. 전방충돌방지장치 장착시 최대 4.4% 할인 제공!
!
17. 실버교통안전할인도 해당조건 만족시 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8.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kb에서 최대 8%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및 DB, 악사, 현대해상, KB, 메리츠, 한화, 롯데 실제 비교예시 <<​(대상) : 1985년 남성, 혼자운전, 자차X, 전가입회사 메리츠화재, 차량가액 1626만원, bmw118d 스포츠, 운전경력 10년이상(보장) : 견인거리 50km, 긴급출동 기본, 무보험차보장한도 5억원, 자동차상해 부상5000만원/사망1억원, 대물보장한도 5억원, 대인2무한, 대인1의무가입!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통해 할인이 적용되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전 주의사항에 대해서 다시한번 상기하시구요~만기일 1개월 이내만 견적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담신청 이후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주셔야 다이렉트비교확인이 가능하다는점 말씀드립니다.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