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핸드폰­트 변경 저장 꿀팁 추천핸드폰­트공개 .

안녕하세요 블로그 강의하며 팔리는 온라인마케팅 기획을 하는 디노코코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폰트 저장과 디노코코가 사랑하는 추천폰트를 알아봐요!

>

신나는 주말인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제가 주말인지 내일이 주말인지 알수없는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초긍정모드로 좋아하는 (장범준) 음악 듣고 얼굴에 상큼한 마스크팩 하나 붙이고 열심히 노트북하고 있어요. 디지털노마드라서 다행입니다.

ㅎㅎ ​자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우선 제가 좋아하는 네이버 블로그 폰트는 나눔고딕입니다.

나눔스퀘어 도 괜찮아요. 저는 기분에따라 바꿔서 쓰고 있어요. ​

>

취향껏 고르시면 되는데 따로 저장하지 않으면 네이버 기본서체로 계속 발행됩니다.

블로그 폰­트 변경은 간단해요. 오른쪽 상단의 사진추가 버튼 아래 본문 버튼 보이시죠? 거기 바로옆에 블로그 폰­트를 변경할수있는 섹션입니다.

클릭하세요. ​

>

​그러면 기본서체, 나눔고딕, 바른고딕, 나눔명조​​, 나눔스퀘어 이렇게 설정할수가 있어요. 미묘하게 조금씩 다른 것이 느껴지나요? 일단 나눔명조는 상당히 진지해서 딱 티가나요. ㅎㅎㅎ ​

>

​글씨 사이즈도 바로 옆의 15라는 숫자를 누르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휴대폰트 가장 선호하는 사이즈는 15입니다.

간혹 힘을 주고싶다면 강조하고 싶은 단어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요. 만약 나눔고딕, ​나눔스퀘어로 쭉 변경해서 쓰고 싶다면 모바일에서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

모바일에서 블로그 헨드폰트 설정하기 진짜 쉬워요. 일단 모바일 앱을 켜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MY 버튼을 눌러보세요.

>

​그런다음에 환경설정을 찾아서 클릭하세요. 이제 다했어요. 조금만 더!

>

>

​이제 글쓰기 기본값 설정이라는 메뉴를 찾아서 한번더 클릭하면 하단에 기본서체 설정이라는것이 나와요.

>

짜짠 이렇게 모바일에서 설정하고 확인하시면 이제 바꿀필요 없이 자동으로 나눔스퀘어/ 나눔고딕 글자크기는 15로 네이버 블로그 폰트가 저장됩니다.

>

어제 이웃님이 코코님 블로그 본문내 글씨 변경은 어찌하나요? 물어보셔서 알려드립니다.

순식간에 끝나니까 잘 보세요. ㅎㅎ​1.원하는 글을 쓰고 드래그를 하세요.​​

>

​2.드래그를 하면 상단에 버튼이 여러개 나와요. 그중에서 T 라고 쓰여진것을 클릭 하면 컬러표가 나옵니다.

그중 에서 컬러 하나를 고르세요. ​

>

저는 오늘 토요일이니까 핑크를 한번 선택해 봤어요. (토요일과 핑크는 아무런 연관성이 없지만요 )

>

​디노코코 재능마켓 블로그 꿀팁 대방출 ​3.짜잔 이제 원하는 색깔로 변경되었습니다.

어때요 참 쉽죠. 여기서 응용편을 알려드립니다.

가끔 글자위에 형광팬이 보였지요? 그것을 알려드립니다.

공짜로!
디노코코는 마음이 넓은 사람입니다.

다 알려드려요 ^^ ​이것 역시 강조하길 원하는 글자를 드레그하세요. ​그 다음에 방금 사용한 버튼 옆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

원하는 컬러를 고르시면 됩니다.

짜짠!

>

사업주 30일 블로그 글쓰기 파이팅 대박나요!

강조하고 싶은 글자위에 컬러가 입혀지게 됩니다.

내일도 블로그 꿀팁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질문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질문은 저의 새로운 포스팅 주제가 되며 언제든 환영합니다.

​아참 제가 오직 사업주만을 위한 블로그 30일 글쓰기를 개설했습니다.

곧 마감될것 같으니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함께하는 30일이 기대됩니다.

​함꼐 읽으면 도움 되는 글 ​사업주 블로그 글잘쓰기 꿀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