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선풍기 추천 여름에 꼭 필요한 제이식스 베어팬 귀여워서 더 필수템인 선풍기:) ..

휴대용 선풍기 무조건 있어야 할 여름이 돌아왔습니다~는 정말 역대급으로 덥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지난 여름에 전사를 걸어서 출근하는데 이제 여기에 마스크까지 쓰고 걸어가기가 정말 답답해서 정말 필수적으로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녀야겠다고 생각했어요.그리고 너무 사랑스러운 내가 좋아하는 스나이퍼 선풍기 발견+_+

>

아주 귀여운 곰 모양의 베어팬입니다.

안전하고 아이들의 휴대용 선풍기 추천에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브라운 세 종류인데 우리 아들이 네이비가 가장 예쁘다고 해서 네이비를 골랐습니다.

>

귀여운 제이식 베어팬은 바람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보조 배터리 기능에!
손전등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요즘은 캠핑을 많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우리 집도 캠핑 마니아가 될 예정이니, 보자마자 캠핑 가서 더울 때는 선풍기, 그리고 저녁에는 손전등으로 쓰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캠핑을 가면 휴대폰 배터리를 사실상 충전하는 것이 어렵습니다만,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가지 외출처에서 하나 가지고 다니면 1석 3조면 되기 때문에,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

케이블과 손잡이 선, 그리고 귀여운 베어팬이 들어있습니다.

🙂

>

사진으로 봐도 귀여웠지만, 실물로 보면 더 예뻐하는 접이식이었기 때문에 한 손에 쏙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은 매우 편합니다.

>

일단 귀 나온 게 너무 귀여웠어요제 눈에만 귀여운 게 아니라 아들도 귀여운 자기를 원한다고요. 그래서… 제 것을 따로 주문해야 될 것 같아요. 하나씩 한 사람 한 개씩 들고 다니면 되니까요.

>

일단 아들이 유치원에 간 동안은 제 소유로 회사에 가지고 왔습니다.

오는 내내 햇빛을 받아 더웠는데, JIX베어팬 덕분에 쉴 새 없이 마스크를 쓰고 답답하지 않게 출근했습니다.

>

가늘어서 가방에다가 미니백에 담아서 운반하는 것도 좋습니다.

​​

>

그리고 우리 아들이 정말 좋아하는 이 손전등 기능!
손전등 기능이 있는걸 알고는 요즘 자꾸 방문을 닫고 깜깜하게 들어가서 이걸로 장난을 치거든요. 제대로 쓰려면 빨리 캠프에 가야해!

>

선풍기 거는 버튼을 길게 누르면 짜잔 이렇게 빛이 들어옵니다이제 캠핑장에 가서 화장실에 갈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후후

>

접이식이기 때문에 좋은 점은 탁자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무실에 아직 에어컨을 틀지 않고 사무실 안에서도 마스크를 끼고 있어서 답답하지만 요즘 J식스베어팬 덕분에 조금 편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전성!
제가 손으로 잘 잡으면 그렇게 아프지 않게 멈추니까 아이가 사용해도 위험하지 않고 좋아요.그래서 어린이용 휴대용 선풍기 추천으로 적극 추천 +_+

>

사무실에서는 제 더위를 식히는데 쓰고 집에서는 저희 아들을 식히는데 써 ww 바로 밥을 주면 뜨거워서 못먹어요.그럴때 식탁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금방 밥이 식으니까 아이도 뜨거워지지 않도록~ 밥 잘 먹을 수 있습니다.

>

우리 워니는 외출할 때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본인이 직접 틀어주면서 시원하게 다녔거든요.역시 빨리 하나 더 장만해서 워니 하나 나 하나 더 써야할 것 같아요.귀엽고 안전한 J식스 베어팬의 휴대용 선풍기를 추천합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jsix/products/4915118161?NaPm=ct%3Dkaxa2s48%7Cci%3Daa6dda1aef0bdaa7b5db634659944f00a03239e5%7Ctr%3Dsls%7Csn%3D959376%7Chk%3D8340de4c8c8eeff95bfbda885a35df6490e38b8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