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셉템버/스튜디오셉템버] 셉템버에 새로이 함류하게 된 helios, 헬리오스 보온병(보냉병❄️)

안녕하세요~#아뜰리에셉템버 마스코트아.세.이 입니다~

​명절 잘보내셨는지요~!
!
요즘 #우한폐렴 으로 시끌시끌해서 아세이도 마스크랑손소독제를 장만했답니다!
​그러고 나서도 #면역성 도 올리려면 뭐가 좋은지찾아보니 몸 온도를 높이면 좋다고 하더라구요~운동도 좋고 따뜻한 차나 음료를 수시로 마셔주는것도 좋다고하니보틀을 하나 구매해볼까~하고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셉템버에 새로운 제품이 런칭됬는데보온병이라고 하네요?!
!
이게 바로 이심전심인가요?!
!
!
!
내 마음을 사로잡는 셉템버~❤️​

>

​헬리오스라는 브랜드 제품이래요~!
어머어머어머깔끔함도 있고 귀여움있고 요 제품들은 어떤 장점이 있는걸까요?!
!

​​

>

먼저 #헬리오스 라는 브랜드부터 설명드리자면독일에서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고독일의 TUV 안전성테스트에서 1등급을 획득한 보온병을 만드는곳이라네요~!
​​

>

또또 어디서 이렇게 예쁜 아이들을 런칭해주었는지… ​​겉모습만 예쁜게 아니라안은 진공유리로 되어있대요~!
​진공유리의 장점이 물맛이 변하지 않는다는점!
(완전 별 5개짜리 장점!
!
!
)

>

​스테인리스 제품들에 음료를 담아 마셨을때시간이 지날수록 쇠냄새라고 해야하나?그런 향이 섞여서 음료맛이 변한걸 느낀적이 있으신가요?!

​아세이같은경우는 느껴봤는데요.이 헬리오스 보온병(보냉병)은 진공유리로 되어있어물맛이 끝~~~까지 변함이 없다는거에요~!
!
​​

​​

>

거기다가~!
보온력(보냉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60도의 물은 최대 12시간!
보온이되고!
13도 이하의 물은 최대 24시간까지~~~~~!
!
보냉이된다니!
​요고요고 아주 그냥놀러갈때 하나씩 장만해서 들고다녀야겠어요~!
!

​어떤걸 구매해야하나~이리저리 구경하니!
시리즈마다 눈에 띄는 장점들이 있네요!
​​

>

이 깔끔한 라인의 아이들은#엘레강스시리즈 라고 불리네요~뚜껑이 컵으로 디자인되어있어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있구요~​

​​

>

​거기다 사이즈도 여러가지!
0.25L는 아이들도 들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구요.0.5L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용량이라합니다.

대용량이 1L는 여럿이 함께 사용할때 빛을 본대요~~​

1L 라고 해도 겉을 감싸고 있는 소재가가벼워 손목에 무리도 덜간다고하니,,,, 욕심껏 구매해야겠어요~ ​

>

​#몬도티망 은 말그대로 티망이 포함되어있는 제품이래요~!

​진공유리로 안이 만들어져 있다보니차(茶)맛을 오래 유지해주고또 용기에 잔향이 남지 않아차(茶)를 우리기에는 최.적.화​​엘레강스 시리즈의 0.25L 보틀의 높이보다 낮아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한답니다~~​크~커피를 줄여야 한다 생각이 드는 직장인도집에서 느긋하게 티타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도 모두모두 구매할수 밖에 없잖아요~?!

>

멋진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은빈티지 서비스!

>

​독일 현지 항공사와 유럽의 특급호텔에서 공식 서빙포트로 채택되어 더욱 유명해진 보온포트라는#빈티지서비스

왠지 모를 품격이 있게 보이는건 제 눈의 착각일까요?!
부드러운 베이지 색감의 클래식한 디자인이다보니사무실에서도 집에서도 누군가와 함께 음료를 즐기고 싶어질거 같아요~!
​​

>

​그냥 올려만둬도 인테리어로 손색 없지 않나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시리즈 의#베어 !
!

​​어떻게해~!
너무 귀여워!
보면볼수록 더귀여운것 같아요~!
!
!

​저 귀여운 몸체가친환경 기술 제품이라니~~#대박사건​

>

​진공유리를 감싸고 있는 유광PP소재는95%이상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써전세계적으로 안전과 품질, 신뢰성을 가지는독일 TUV의 안정성테스트에서​무려!
1등급을 받은 소재라는 사실!
!
!
​​

​예쁘고 실용적인데 거기다 친환경적이기까지이정도면 #욕심쟁이 아닌가요?!
​​

>

휴대용으로도 실내에서 사용하기도너무 좋은 #helios #보온병​아이들의 이유식 담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라고 하니더더욱 #엣지 있어보이네요~❤️​​다만 헬리오스 보온병(보냉병은)휴대용으로 나온 제품이 아닌 경우 100% 밀폐가 되지 않는다고해요!

그 이유는 뜨거운 물을 담았을때 높은 압력으로 보온병이 열리지 않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랍니다!
입구부분에 미세한 틈이 있어 마개를 꽉 잠궈도 기울이면 물이 흐른데요!
​휴대용인 제품만 휴대해서 안전지킴이가 되야겠어요~!
!

​위에 소개해드린 제품중 휴대용은 엘레강스 시리즈와 캐릭터시리즈인 베어 제품이랍니다~~참고해주세요~ ​​​

​다음 포스팅까지~

아세이~유세이~에브리바디 모두 안녕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