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글램핑 파크오브드림 추천! ..

>

>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요즘 정말 어디론가 떠나고싶은 날씨네요~~~!
드디어 날이 풀려서 봄날씨가 되나봐요 ㅎㅎㅎ 코로나때문에 어디 멀리 나가지는 못해도 근교로 드라이브가고싶게 만드네요 정말~~!
!
마스크도 사놨겠다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가야겠어요 오늘은 2월초쯤에 다녀왔던 #세종글램핑 후기를 남겨보려고하는데요~~!
!
이때만해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일상이었어서 너무 그립네요ㅠㅠㅠ 세종글램핑으로 다녀왔던 곳은 파크오브드림인데요!
!
오픈 초기부터 지금까지 쭈욱 유명한 곳이라서 원하는 날에 가고싶으면 최소 일주일전에는 예약을 해놔야한다는 곳이죠…ㅎㅎㅎ요즘은 성수기가 아니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정도는 아니지만 작년 여름에는 예약하고싶어도 못하는 상황이었답니다ㅠㅠ!
!
그럼 2월초에 다녀온 세종글램핑 파크오브드림 후기 자세하게 한번 남겨볼게요~~!
!

>

제가 갔던 날은 날씨도 완전 맑아서 글램핑즐기기 최적이었지요 ㅎㅎㅎ제별명이 날씨요정이거든요 여행 전날까지 소나기가 내리다가 당일이 되면 언제그랬냐는듯 맑은 날씨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파크오브드림 갔던 날도 화창한 날씨에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동학사 국립공원 계룡산 근처에 위치한 세종글램핑이라서 유난히 파랗고 맑은 하늘에 놀 맛이 저절로 났어요 연차내고 평일에 갔던거라서 사람도 많이 않았고 완전 내세상인듯 놀았지요 ㅎㅎ

>

>

파크오브드림은 전국최대규모라는 타이틀답게 규모가 엄청났는데요!
!
외관부터 엄청 잘꾸며져있어서 기대가 증폭되었는데!
!
글램핑장 텐트 내부도 들어가보니까 엄청 깔끔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ㅎㅎㅎ규모도 작지 않았고 큰 사이즈 침대, 쇼파, 화장실, 주방까지 없는게 없었어요 글램핑하는데 필요한 물품들도 많았고 고객 편의를 위해 신경쓴 티가 나더라구요~~!
!
일반적인 캠핑을 생각하고왔다가 정말 깜!
!
짝 놀랐네요

>

>

특히 화장실이 방 내부에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
!
외부에 공동 샤워장이 있는 캠핑장 가본적이 있는데 엄청 불편했었거든요 ㅠㅠㅠ겨울이면 춥기도하지만 샤워하고 숙소까지 오면서 먼지가 다시 몸에 달라붙는 느낌이 너무 찝찝해서… 파크오브드림은 방안에 온수가 콸콸 나오는 화장실이 있어서 편하게 샤워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있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세종글램핑 파크오브드림은 요즘 코로나 감염 방지를 위해 소독까지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다는데요~~ 내외부 곳곳에 소독 방역작업을 완료했다고하니 안심하고 글램핑장 놀러가도 될 것 같네요 ㅎㅎㅎ

>

세종글램핑 파크오브드림에서 산책도하고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휴식을 취하니까 저절로 힐링되더라구요~~!
!
근교로 놀러온 느낌 물씬~~!
!
삭막한 사무실에서 일만하다가 찌드나싶었는데, 가끔 이렇게 근교 드라이브 겸 가벼운 여행하면서 시간보내니까 너무 좋았어요~!
!
뭘 거창하게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여행이라서 더 좋은 것 같네요

>

글램핑장 곳곳에는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ㅎ같이 간 친구가 사진 찍히는걸 진짜 좋아하는 관종이라서 조금 피곤하긴했지만 열심히 찍어주고 저도 인생샷 하나 건졌답니다!
!
!
조금씩 해가 지고있는 시간이라서그런지 분위기가 너무 예뻤어요~~애견 동반이 가능한 세종글램핑이라서 반려견이랑 같이 와서 산책시키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
반려견이랑 글램핑 여행이라니…너무 부럽더라구요ㅠㅠ!
!
저도 강아지키웠으면 백퍼 같이 왔을 것 같네요 ㅎㅎ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는 착용하고 조심조심 다녔지만 그래도 상쾌한 공기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

>

산책하다가 저녁쯤돼서 피곤하기도하고 배고고프더라구요~~그래서 바베큐파티를 준비했는데요!
!
숯불값만 추가하면 바베큐 구울 때 필요한 숯불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까 무조건 추가해야죠~~!
!
일반 그릴에 구운 고기랑 숯불에 구운 고기맛은 천차만별이라는거!
!
다들 아시잖아요 ㅎㅎㅎ 특히 살짝 쌀쌀한 야외에서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ㅠㅠ 왜 고깃집에서는 이런 맛이 안나는거죠!
? 파크오브드림 분위기도 한몫하는것같아요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을 먹으면 소화까지 잘된다고 하잖아요

>

오랜만에 세종글램핑으로 만족스러운 여행했어요… 금액도 할인중이라서 평일에는 8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
!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여행 최고인듯해요 ㅎㅎㅎ저렴하게 대전 근교 여행 원하시는 분들은!
세종글램핑 파크오브드림에서 즐겨보세욤 ㅎㅎㅎ거리도 가깝고 금액도 저렴하고 완전 추천합니다!
!
​파크오브드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arkofdream/​​파크오브드림 예약전화 : 041-960-111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