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도매 : 도자기그릇 – ‘하이토’ 입니다 ..

#주방용품전문도매몰#그릇도매추천#일본도자기그릇#일제그릇#도자기그릇#멜라민그릇#식당그릇#업소용그릇#가정용그릇#가게그릇#예쁜그릇추천#화려한메인디쉬#아기자기한종지그릇#포인트찬기​​안녕하세요. 그릇도매쇼핑몰 아떼스타입니다.

맛점하셨어요? 전 점심으로 짬뽕을 먹었답니다.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는데요. 저는 이런 쌀쌀한 날엔 국물음식이 생각나더라고요.​역시나 직업병이 발동하여 중국집의 식기를 봤는데요. 아무 무늬 없는 하얀색 그릇이더라고요.우리 아떼스타의 이 그릇을 짬뽕그릇에 쓰면 잘 어울리겠다라는 생각이 나서, 오늘은 그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도자기그릇 “하이토”예요.​​

>

​​너무 예쁘죠? 하이토 그릇은 화려한 꽃무늬 그릇들과 알록달록한 줄무늬 패턴, 그 밖에도 다양한 무늬의 그릇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눈에 확 띄기 때문에 메인디쉬 그릇이나, 심플한 그릇들과 믹스매치시 포인트 그릇으로 좋아요!
​그럼, 찬찬히 하이토의 다양한 문양들을 소개해드릴께요.​​

>

​​딱히, 한자가 있거나 중국풍의 문양은 아니예요. 전 빨강색이 눈에 딱 들어와선지, 고급 차이니즈레스토랑에 잘 어울리는 그릇같다고 생각했어요.​​

>

​​이 하이토 플라워 상품들은 방송도 탔는데요. KBS드라마 ‘한번다녀왔습니다’ 에 나왔어요!
예쁜 그릇이라서 그릇장에 진열되었더라고요.​​

>

​​이 삼색줄 식기들은 빨강, 파랑, 녹색의 줄무늬가 있는데, 심플하면서도 선명한 색 배치가 심심하지 않답니다.

​​하이토 그릇은 특히 아기자기한 종지가 많아요. ​​

>

​요 아니는 예쁜 패턴이 종지 가장자리를 두르고 있는데요. 가운데 어떤 소스나 장류를 놔도 고급진 식탁으로 만들어준답니다.

​​

>

​​이 앙증맞은 종지는 무엇? 지름이 4cm 정도로, 1인용 간장종지나 소스볼로 딱이겠어요!
​​

>

​​달팽이 모양의 회오리 원종지도 참 귀엽죠? 이 원종지는 특히 젊은 신혼부부들께 인기가 많더라고요.​다음은 하이토 줄꽃잎 공기인데요. 봄, 여름의 밥그릇으로 딱이예요.시원한 파란 줄무늬와 예쁜 꽃잎 무늬가 과하지 않게 잘 어울려요.​​

>

​​하이토에는 주전자도 4종 있는데요. 파란꽃 무늬, 매화 무늬, 삼색줄 무늬, 플라워 무늬이며, 세트 상품으로 잔도 있어요.손님 오셨을 때. 저 주전자에 차나, 술을 내어 대접하면 좋겠죠?​​

>

​​오늘 하이토 상품소개는 여기까지 할께요. 가격이 궁금하시다고요? 저희가 그릇도매쇼핑몰이기때문에 가격이 정말 저렴하지만, 공개는 어려워요.더 많은 하이토 상품과 각 상품의 디테일한 사진과 설명,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희 그릇 쇼핑몰 아떼스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저희 아떼스타는 B2B(Business to Business)를 기본으로 해서, 그릇소매업체 사장님만 구입이 가능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