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를 더해준 아이방 인테리어 by 꽃맘 방문페인트칠 벽지 포인트 페인트칠로 산뜻한

 색상은 공간에 생동감을 부여합니다.

🙂

벽지에 비해 훨씬 다양한 컬러로 만드는 페인트는 컬러 인테리어가 필요한 어린이 방에 많이 활용됩니다.

허전했던 아이방에 #팬톤 페인트 컬러로 생생한 #아이방 인테리어 사례를 만나보세요

컬러 페인트로 사랑스러워진 아이방 인테리어꽃엄마 블로그: https://blog .n aver.com

팬톤페인트 세미 작가인 꽃맘님은 새로 입주할 때 팬톤페인트로 아이방 방문과 벽지에 컬러 포인트를 더하셨는데요.

아이반의 방문은 핑크 계열, 벽지 한쪽에는 노란색 팬톤 페인트로 공간에 생동감을 주었습니다.

새로 교체되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청결하지만 아이 방 치고는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벽페인팅은 작은 집처럼 디자인되어 아늑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문 안쪽은 양면을 다른 색상으로 칠해 문을 열었을 때 분홍색으로, 문을 닫았을 때 하얀색으로 보이도록 연출했습니다.

페인트를 통해 아이반 컬러를 더하고 그 과정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반 방문 페인트

는 페인트 시공할 생각으로 별도 공사를 하지 않고 입주하셨다는데요?

형형색색의 방문은 세월의 흔적을 가득 담고 있는 모습입니다.

방문 시 노루페인트의 ‘승앤수젯소’와 #팬톤우드앤메탈페인트를 사용했습니다.

표면의 더러움을 가능한 한 잘 닦아낸 후 오래된 문 손잡이는 분리해 주었습니다.

원래 방문에 수성 페인트만 도장되어 있으면 제소 없이 팬톤 페인트를 칠할 수 있는데요.

기존 문 표면에 얼룩이 있고 색상도 감추기 위해 월풀욕조를 1회 바르고 있습니다.

방문의 색상이 짙은 편이 아니라면, 젯소는 한 번 바르는 것으로 충분해요!
방문은 양면의 컬러를 바꾸어 줄텐데요.

팬톤우드&메탈페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팬톤페인트 멀티용보다 내구성과 부착력이 높은 페인트로 스크레치에도 강하고 마찰이 많은 #아이방 방문 페인트로 추천합니다.

색상은 14-1311 Evening Sand와 11-0602 Snow White를 선택했어요.

먼저 14-1311 Evening Sand 컬러로 방 바깥쪽과 문틀에 페인트칠을 했습니다.

14-1311 Evening Sand는 은은한 샌드 핑크 톤이 매력적인 컬러로 핑크 계열 중 방문 페인트 컬러 중 가장 인기 있는 컬러입니다.

문 안쪽은 웜화이트 11-0602 Snow White를 페인트 시공한 후 새 도어 스토퍼를 달았어요.

예전의 지저분한 문은 사라져 마치 문을 교체한 것처럼 깨끗하게 변신해 있군요.

안쪽은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문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이반 벽면 포인트 페인팅

다음으로 벽면 한쪽에 집 형태로 옐로우 컬러를 #페인트 시공합니다.

이 공간에 침대를 설치할 예정이므로 침대 폭에 따라 1450mm 폭의 집 모양을 마스킹 테이프로 촬영하고 제소를 한번 발랐습니다.

페인트는 팬톤 페인트의 멀티용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벽지에는 내부용이나 팬톤 에어 프레시도 많이 사용되는데, 소량만 칠하기 때문에 남은 페인트 활용도가 높은 멀티용 제품을 준비했다고 해요.

팬톤페인트 멀티용은 벽지, 벽면은 물론 방문, 가구, 철재, 목재 등에도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팬톤페인트의 13-0822 Sunlight는 최근 블로그에서 추천한 베스트 옐로 컬러 중 하나입니다.

색채전문기업 PANTONE이 2020 SS 시즌 컬러로 선택한 옐로우 계열로 섬세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 팬톤페인트의 옐로우 컬러 BEST 4 ↓ 적은 면적에 #페인트해도 확실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컬러!
뭐니뭐니해도 옐로우가 아닐까…blog.naver.com

젯소 1번 바르기, 페인트 3번 바르기입니다.

노란색 계열은 색상의 특성상 다른 색보다 은폐력이 낮은 편인데요.따라서 옐로우 컬러를 바를 때는 반드시 제소를 발라야 하며, 2회 이상 추가 페인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

한쪽 벽에 파스텔 톤의 노란색으로 집의 모양을 그려 넣었기 때문에 아이 방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마침 어린이날 앞에 페인팅을 완성하고, 아이들에게는 어린이날의 선물과 같은 공간이 되었습니다.

전후반전 매력의 방문, 그리고 사랑스러운 집 모양의 페인팅까지!
부족했던 공간에 컬러로 활기를 더하고 싶다면 노루페인트의 프리미엄 페인트, 팬톤페인트와 함께 즐겨보세요. 🙂

↓아이반 가구 페인트 시공↓컬러나 디자인이 촌스러워져서 새로 구입할지 고민 중인 가구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팬톤페인트 세미 작가님…blog.naver.com↓아이반 투톤 인테리어↓창의적인 페인팅 아이디어가 샘솟는 공간, 바로 아이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페인트는 벽지와 blog.naver.com

* 방문 페인팅에 사용한 팬톤우드 & 메탈 >

* 벽지 페인트에 사용된 팬톤 페인트 멀티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