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백팩 솔직후기 // 남자백팩브랜드 탑인 이유? 대학생 가죽백팩은 역시 CK가방

최근 남동생이 대학에 입학하게 되어 입학선물을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역시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이 가방인 것 같아서 배낭으로 샀어요. 나는 남자 백팩 브랜드 후보군을 고민하다가 결국 CK 백팩 제품이 자꾸 눈에 띄어서 캘빈 클라인 백팩 아이템을 차지하게 됐어!

>

캐린클라인 가방은 아주 유명해. 그래서 의지하는 캘빈클라인 백팩!
남자 백팩 브랜드라고 하면 바로 나오니까 주목해 봤는데 마침 세일 중이어서 끌렸습니다.

동생아, 미안해요.​

>

남자 대학생들의 가방은 크기가 좀 필요하죠.전공서적부터 여러가지 소지품이 많기 때문에 저도 큰 백팩을 들고 다녔어요.남동생이 작아서 남자가 가죽백 사이즈를 큰 걸로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조금 커요.

요CK 가방 제품의 소재는 100% PU, 즉 폴리우레탄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리얼보다는 모조품을 많이 골라요.윤리적으로 금전적으로 이런 인공소재를 많이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후후

>

인조 가죽이지만 캘빈 클라인 백팩은 멀리서 봤을 때 가까이에서 봤을 때 모두 싸지 않아요.역시 이런게 브랜드의 장점이군요.가격은 내리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능력, 인정합니다.

후후

>

캘빈 클라인 백의 크기는 가로 30X 세로 45X 폭 12입니다.

아주 큰 사이즈입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좀 큰 것 같은데 여동생이 마음에 든다면, 뭐, 남자 백팩 브랜드 제품은 전부 이렇게 커요.하지만, 너무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남자대학생의 가방 아이템으로서는 딱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필요없는건 없는것 같아ww

>

먼저, CK가방의 수납 공간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바로 메인 수납 공간과 앞의 서브 수납 공간입니다.

확실히 공간 입구부터 너무 크네!
노트북은 15인치는 물론, 가까운 곳으로 여행 갈 때 가방 하나라도 괜찮을 만큼 여유가 있어요.​

Ck백팩 옆에는 예쁜 지퍼 장치가 있어서 색깔은 실버입니다 🙂 일단 저는 가방을 열 때 아주 부드럽게 열어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후후

>

크..선뜻 남자 백팩 브랜드의 캘빈 클라인을 상징하는 로고가 지퍼에도 새겨져 있습니다.

저는 이런 디테일한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동생도 그렇대요.후후

가방을 열면 이렇게 엄청난 백셰이프를 들고 보호해주는 종이가 들어있는데 정말 사진만 봐도 큰지 알 수 있네요.남자 대학생 가방 이외에 어떤 대용으로 물어봐야 할지…가끔 들으려다 포기해야겠네요!
후후

가방 앞 주머니도 이렇게 커요!
앞쪽에도 태블릿이 잔뜩 들어갈 정도로 여유로운 공간이므로 짐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

마무리도 깔끔해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전체적인 보링도 너무 예쁘고 가죽제품에 흠집없이 잘 도착하더군요.

CK가방의 끈부분도 매우 튼튼하게 잘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만, 역시 남성쪽이 가죽백팩의 제품이기 때문에 크기도 크고 많은 것이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스트랩 부분이 튼튼해야 합니다.

>

CK백팩의 가방걸이 부분도 가방 소재와 마찬가지로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안심했습니다.

길게 들어주세요.

>

그리고 특히 이 포인트 스트랩이 요가반의 포인트입니다.

남자가 가죽백이라 데일리백 제품이라 부담스럽지는 않지만, 레터링이 있어서 유니크한 매력+_+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지퍼가 아주 부드럽고 잘 열려 있어요.남성 가죽백팩 중 특히 남성 대학생 가방 아이템이나 여행용 캐리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캘빈클라인백팩!
장점은 다 말씀드렸듯이, 단점을 들자면 너무 크다/좀 무거운/수납공간이 너무 깊을 정도 됩니다~!
하지만 직접쓰는게 좋으니까, 모두 가치있게 소비하세요!
링크는 밑에 붙여놓을게요. 후후

고급 캘빈 백팩,

이 상품은 백팩과 같은 라인으로,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백팩이 아닌 숄더백/크로스백입니다.

요건은 학생이나 직장인 분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남자 가죽백팩 뿐만 아니라 다른 디자인의 아이템도 다양합니다!
더 다양한 아이템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bit.ly/2EzYj7J

*이 포스팅은 자신의 돈을 내고 구매하여 작성하는 실제 후기이지만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