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파 파운데이션 1호 NEW 디자이너 리프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펀 데이션 1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뷰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유리달빛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정말 피부의 윤기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게 너무 좋아요ㅠㅠ

이번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의 리프트 파운데이션이 딱 그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라서 완전히 반해 버렸네요~~♥

게다가 제 피부색이 밝은 편이라 13~17호를 쓰는데 이번에 출시된 1호는 제 피부에 딱!
!
!

저처럼 피부색이 밝으신 분이라면 1호 꼭 테스트 해보세요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서 호다닥 포스팅 해봐요ㅅ

조르지오 아르마니 NEW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용량 30ml 가격 89,000원

밝고 화사한 상아 피부로 연출하는 우아한 광채 파운데이션입니다!

매끈하게 진짜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시간과 함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부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본래의 빛으로, 나 같은 건조한 피부에 특히 추천하는 파데입니다.

사실 아르마니 뷰티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숍에서도 자주 사용할 정도로 피부 표현을 예쁘게 해주는 파데로 정말 유명하잖아요.~~*_*!
!

아마 메이크업 풀메 받으신 분들 중에 쓰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저도 예전에 잡지 사진 찍을 때 메이크업 숍에서 아르마니 뷰티 파데로 메이크업을 해주셨는데

그때 피부 표현이 너무 좋아서 파운데이션이랑 스폰지 뭐 썼냐고 물어봤어요

그리고 그 다음날 그 조합 그대로 사온 적이 있었어요!

근데 또 스냅찍을때도 메이크업할때 아르마니빠데로 메이크업해준다

그만큼 피부 표현이 정말 좋아지는 파운데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번 NEW디자이너-리프트 파운데이션도 무척 궁금하고 기대되었는데 사용해보니 역시나..!
!

게다가 NEW 1호컬러 밝고 화사한 상아색이라서 너무 좋아♥>3

조르지오 아르마니뷰 티NEW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윤기+상아색 피부톤으로 보정이 두가지가 가장 마음에 드는 포인트~~*_*!
!

촉촉한 텍스쳐인데 밀착력이 정말 좋아서 의외로 커버력도 좋았죠?

나중에 사용 전, 후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NEW 디자이너의 리프트 파운데이션에는 핵심성분인 ‘블루 피그먼트’가 함유되어있어 피부의 붉은기와 노란빛을 한번에 잡아준다고 합니다.

사실 그런 건 전혀 모르고 그냥 써도 피부 톤과 피부 결이 정말 예쁘게 표현이 돼요 ㅠㅠ b

도포 후 내 피부와 얼굴이 더 예뻐 보이는 느낌이므로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고 윤기없는 건조한 피부에 꼭 추천드리고 싶은 윤기나는 피부입니다!

특히 이번에 한국 여성분들의 피부색에 맞게 NEW 컬러가 출시됐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1호가 그 중 하나입니다.

고급스러운 안색의 ‘상아색 피부’로 표현하는데, 정말 밝고 화사하며 은은한 느낌의 상아색 피부+부드러운 빛을 더했어요~!
!

손등에 먼저 파운데이션을 발라봤는데 아부 너무 좋아

바르는 순간부터 매끈한 빛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됩니다.

정말 감기라는 표현밖에 생각이 안나

텍스처 자체가 촉촉한 라고 너무 얇지 않고, 피부에 블렌딩하는 것도 어렵지 않으며, 매트한 피니시는 아닌데 피부에 고정된 후에는 생각보다 더러운 게 별로 없더라고요.(제 피부 기준)

그리고 정말 막 발라줘도 매끄럽고 우아한 빛이 절로 나와서 감동*_*b

피부 자체는 밝은 편이지만 눈 밑에 점이나 기미, 볼에는 모공이 눈에 띄는 내 피부에 직접 사용해 봅니다.

요즘 환절기여서 그런가…

스킨케어 제품을 열심히 발라.아무 이익 없이 푸석푸석 ^_TT

조르지오 아르마니뷰 티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가볍게 1회 바르고 다크서클에는 1회 더 덧발랐어요~!
!

그러면 피부 톤이 고르게 되어 피부가 훨씬 더 깨끗해 보이는 느낌이 들고, 눈 밑에 있던 점이나 기미 얼룩이 커버되어 칙칙함 대신 화사함이 느껴져요.

이렇게비교를해보면, 원래 붉은기, 노랗고 눅눅해 보이기 일쑤였던 피부톤이 한 컬러 한 컬러로 톤 보정되어 더욱 밝고 예뻐보였습니다.

제가 사용한 1호컬러가 반려견색이라서 얼굴에 발랐을 때 더욱 발색이 예뻐요~!
!

텍스처 자체가 쫀득쫀득한 광택이 같이 느껴져서…

솔직히 커버력은 하나도 기대하지 않았는데 눈 밑에 점이나 기미가 100%까지는 아니지만 80%이상 커버된 느낌이고 모공 커버력도 좋은 편이라 전체적으로 피부가 좋아 보여요.

아시죠?

너무 두꺼워서 다 가려보이면 오히려 피부표현도 깔끔하지 않고 답답해 보이는게~~!
!

조르지오 아르마니뷔 – 티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1호 사용후 가까이서 봐도 은은한 광택 뿜뿜~

피부결이 더 예뻐보이고 뭔가 피부에 자신감이 생기는 느낌이야 ㅎㅎ

확실히 저는 윤기나고 건조한 피부라서 매트한 파데를 발랐을 때보다 이렇게 촉촉하게 빛나는 파데를 발랐을 때가 더 예뻐보여요~!
!
>_<♥

이건 외출했다가 집에 갔나 라 다시 찍은 약 8시간 후의 사진…

근데 코 옆 무너진 부분 빼고는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오히려 나는 내 피부에서 올라오는 기름기와 자연스럽게 섞이면서 더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 느낌이 좋더라고요 쿠쿠쿠

이렇게 비교해보면 무너트리는 것도 예쁜 편

그리고 요즘 마스크를 위해 무리하게 세미매트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가제 취향대로 광채파데를 바르면 피부표현 완전 맘에들어ㅠㅠㅠb

밀착력이 좋아서 그론지 느낀 것도 생각보다 썼어요(번지지않는 파데가 아닙니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저처럼 푸석푸석하고 건조하고 부드러운 윤기나는 피부표현을 원하시는 분들 화사하고 밝은 상앗빛 피부표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
/ㅅ/ㅅ/

+ 솔직 후기

해당 브랜드에서 제품을 지원받았으나 블로그 리뷰 의무가 없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