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복 정리, 오호 짐 보관 서비스로 참신한 정리를 해보자

 계절이 바뀔 때마다 잊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바로 계절이 바뀐 옷을 정리하다 입니다.

큰 드레스룸이 있는 집이라면 아마 간단하게 옷걸이 위치만 바꾸면 될 텐데, 우리 집처럼 드레스룸 없이 붙박이 옷장 하나로 모든 옷을 정리해야 하는 집은 계절마다 옷 정리를 하는 것이 정말 필수적입니다.

딱 봐도 옷장에 비교했을 때 버거워 보이는 옷들 터질 것 같은 저희 집 벽장 겨울옷은 유난히 부피가 크지만 제가 옷에 대한 욕심 때문에 상태는 더 심각합니다.

그렇다고 버릴 수도 없는 옷들이 많이 있어요.

옷장에서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겨울옷이라 겨울이 끝날 때 옷장을 많이 비워둘 수 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보통 상자에 넣어서 베란다 같은 곳에 쌓아두었는데, 베란다에 방치하게 보관하는 것도 옷감 때문에 생각보다 잘 관리해야 하는군요.” 그리고 베란다에는 다른 짐들이 넘쳐나서 이번에는 오호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까 합니다.

아호 앱에서 셀프 견적을 확인하고 지불하면 집에 택배 박스가 도착합니다.

아주 친절한 서비스!
택배 날개에 숫자가 기재되어 있고, 그 숫자 순으로 접는 방법이 친절하게 안내되고 있어요.

가르쳐 준 대로 박스의 밑판을 접는 모습 ㅎㅎ 박스도 튼튼하고 아주 잘 부러지네요.

하나만 접어서 넣어도 보자 만큼 부피가 큰지!
겨울옷의 두껍고 부피가 큰 니트류를 제대로 박스에 담고 있습니다.

겨울옷을 다 벗고 정리한 모습 그런데 왼쪽은 겨울옷 이외에 다른 옷들을 여유롭게 걸어놓은 모습이에요.오른쪽은 옷걸이를 한쪽으로 쭉 밀어보았어요.그러면 저만큼 여유가!
겨울옷이 한꺼번에 걸려 있는 동안에는 다른 옷을 하나 더 걸치려 해도 손으로 억지로 자리를 비워서 만들어야 했는데.참신한 정리는 집을 비우는 게 명쾌한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겨울옷 정리 후 넣은 후 다시 친절한 안내에 따라 접으시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 보관시 주의사항

– 20kg 이상 넣지 마. – 옷은 완전히 마른 상태로 넣는다.

– 깨지기 쉬운 물건이나 위험물을 넣지 말 것. 냄새나는 거, 부패하는 거 안 돼요!

Oho 공간을 넓히는 참신한 주문 이렇게 해서 저희 옷장의 공간을 여유롭게 할 수 있는 한 상자를 만들었습니다.

오호수화물 보관서비스 이용방법 동복 정리 참신한 정리

참신한 정리가 가능한 오호화물 보관서비스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순서는 앱 설치 후 회원가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 애플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EC%98%A4%ED%98%B8-oho

앱 다운로드는 위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안드로이드폰, Playstore iOS폰, 앱스토어에서 오호 검색하셔도 됩니다.

어플을 깔면 회원등록·로그인 후 오호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첫 가입시 10,000원 할인쿠폰이 나오는데 저는 이번에 아주 많이 사용했어요!

최초 가입자는 10,000원 할인쿠폰을 꼭 사용하세요.

주소를 입력하여 선택한 후, 어떤 방법으로 물건을 보내실지 세 가지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Oho맨이 직접 방문하는 방법, CU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셀프(택배 및 기타) 접수 방법까지

3가지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요령!
정말 편리하게도 서울지역과 경기 일부지역은 오호맨 픽업 가능하다는 것!
원하는 날짜를 택해 짐을 싸서 집 앞에 놓으면 오호맨 기사님이 인수해 드립니다.

발송일을 선택하고

이용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만.상자의 크기와 가격이 나와 있으므로 보관하는 물건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되는 것이지요?

셀프로 견적을 확인하고 결제를 하면 저희 집에 택배 박스가 도착하거든요.짐을 정리하신 후 포장을 완료하신 후 오호만 픽업 또는 택배로 짐을 다시 보내셔야 짐보관이 시작됩니다.

당장 필요 없이 집 안 공간을 사용하는 짐을 앱으로 비대면으로 짐을 보관하면 집 정리 노하우!
아주 간단하죠?

짐을 보관하는 서비스는 쾌적하고 깨끗한 보관 환경에서 계절에 맞는 온도와 습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상권 중심의 창고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며, CCTV 설치로 안전한 보관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손해 보험에 가입을 함으로써 도난 및 파손 화재의 걱정은 없습니다.

옷을 정리하다 보면 몇 년 동안 한번도 안 입어본 옷이 정말 많죠? 그렇다고 버리기에는 너무 멀쩡해서 다시 보관하고 다시 보관했는데 결국 못 입은 옷들… 그야말로 참신한 정리가 필요한 옷이 많습니다.

옷뿐만 아니라 집 이곳저곳을 안쓰고 장소만 차지하고 있는 물건이 정말 많을텐데, 오호 어플리케이션 내 우리들만의 안심시장으로서 중고거래도 가능하겠네요.이런 서비스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앱을 통해 서비스 신청 후 택배 또는 오호맨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할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졌습니다.

좁은 집, 자취생, 대학생, 새집 등 짐 정리가 쉽지 않은 환경이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정말 좋은 서비스에요.

오호 짐 보관 서비스를 통해 우리도 참신한 정리, 미니멀 라이프를 시작해 봅시다.

해당 업체의 서비스를 소개하여 소정의 원고료를 청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