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무 키홀더와 목제 월넛 키홀더 제작에 들어간다 :)

 펜션 새로 열었어? 새로 헤어샵을 열었어?그러면 사물함 키링 사물함 열쇠고리 필요하죠?각 방 키링, 열쇠고리 필요하잖아요정말 디자인이 충실한 웁스 디자인의 맞춤형 열쇠고리를 소개합니다.

^^ 자작나무와 월넛 원목으로 열쇠고리를 만들면 얼마나 예쁠까요?정말 어느 목욕탕 같은 열쇠 고리를 제 예쁜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는 없지요?

월넛재로 만든 키 홀더예요 헤어샵에서 주문해주셨어요로고는 보내 주시고, 앞뒤에 레이저 마킹을 하여 음각 디자인을 했습니다.

천연 오일로 마무리하여, 습기나 오염에 강합니다^^두께는 3mm이지만 부러질 염려가 없을 정도로 강도가 좋습니다.

월넛의 고급스러운 색상과 결이 매우 고급스러운 열쇠고리를 만들어냅니다^^ 웁스 디자인에 마음이 뺏기네요?

오조숙녀 열쇠고리랑 오늘은.김념sea 열쇠고리는 자작나무로 제작된 키링입니다.

자작나무의 장점은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입니다.

따뜻한 느낌을 많이 담고 있어요^^ 밝은 자작나무에 레이저로 각인하면 매우 잘 보입니다.

자작나무 열쇠고리를 좋아하는 이유는 굉장히 많은데, 그래도 최고는 고급스러워 보인답니다.

웁스 디자인에 마음이 뺏기네요?

작은 사이즈의 키홀더도 제작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원하시는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며, 앞면과 뒷면에 들어가는 내용도 원하시면 가능합니다.

^^부담없이 오픈카톡으로 문의가능하니 휙톡주세요:) ▼▼▼▼▼클릭하시면 바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작나무 #우드소품 #맞춤제작 #견적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