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굿즈 2021년대 별점 & 소띠 굿즈 선물 방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올해도 소처럼 열심히 하고 있는 위드굿즈입니다2021년이 시작된지 4일이 지났네요.여전히 2020년 같기도 하고 새해가 오니 희망찬 기분도 드네요.한국 사람이면? 연초에 관심 있어서 하는 올해의 운세를 가져왔습니다심심할 때 참고하세요.~

2021년 올해의 간지별점, 올해는 신축년, 흰 소를 상징하는 해입니다.

소띠의 분들은 집중 집중!
소띠의 해는 참을성과 인내심으로 열심히 일하는 소띠의 해에 비유되어 일에 집중하는 소띠의 해로 불리기도 합니다.

올해는 특히 사업운과 직장운이 아주 발달했어요.2021년은 성공운이 강해서 직장에서는 승진을 할 것이고, 사업을 할 분들은 사업 확장을 할 것입니다.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아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다사다난한 2020년이 지나고 새로운 2021년에는 부디 우리 모두가 야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본의 운세 전문매체 ‘굿 포춘’을 통해 2021년 새해 운세를 알렸습니다.

유명 점성가인 미네코에 따르면 2021년에 가장 운수가 좋은 해는 뱀띠 해라고 해요.올해 뱀띠의 해는 77년생, 89년생, 2001년생, 13년생일 것입니다.

시험운이나 직장운이 특히 좋아요. 어딜가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 때문에 올해는 감사함을 잊지 않고 진행하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 닭띠 자존심 강하고 기품이 넘치는 닭띠들은 의연한 모습을 인정받아 승진, 진급 등의 명예로운 일이 일어난다고 해서 재물운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소년에 주위의 신임을 받고, 윗사람의 보살핌이 따릅니다.

* 쥐띠 해, 오랜 고민에 해결책이 보여 한숨 돌릴 수 있는 해로 보입니다.

* 원숭이 해, 에너지 넘치는 추진력 넘치는 원숭이 해는 리더로 발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용띠 해, 대담하고 겁이 없는 사람들은 2021년에 매우 바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공감능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지만 그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 호랑이띠, 과감하고 강하지만 아랫사람과의 트러블에 유의하세요.*돼지해, 지난해에 비해 자신보다 가족에 집중하게 됩니다.

* 말띠, 어려운 사람을 가만두지 않는 정의로움 때문에 자신의 일이 뒷전으로 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개의 해, 절약을 잘하기 때문에, 올해는 관광객에게 투자도 해 주세요.* 소의 해, 올해는 장애물이 많은 해가 될 수 있으니 준비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굿즈 선물하는 법

위드 굿즈의 경우 축년을 맞아 띠별 컬렉션 상품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소띠인 친구나 가족에게 커스텀 프레이즈가 들어간 소띠 상품을 선물해 보십시오.원하시는 메시지를 직접 굿즈에 넣어드립니다.

굿즈에는 다양한 유리의 종류와 머그컵, 티 코스터, 쿠션, 패브릭 포스터, 휴대 케이스 등이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소띠 굿즈!
올해는 축년 새해 선물로 제격입니다.

위드굿즈 소띠 콜렉 션 – 핸드폰케이스, 위드플레이오글라스, 머그컵a

소띠 굿즈를 구입하기 위한 위드 굿즈에 로그인하여 원하시는 소띠 굿즈를 바로 선물해 보세요.~원하시는 메세지를 굿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https://withgoods.net 위드굿즈가 제안하는 커스텀 이미지 컬렉션입니다.

시즌에 맞는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위드굿즈 아트웍에 커스텀문구를 추가하여 재미있는 굿즈를 만들어 마음을 전해주세요.withgood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