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살롱 곤약밥 도시락 6종_ 직장인 도시락 추천

 

요즘 간식 많이 먹어서 살이 좀 쪘어요그렇다고 인생의 낙인 간식을 끊기는 힘들어서 일단 식사만 조절해 보기로 했습니다.

미미살롱 ‘곤약밥 도시락 6종’

그리고 이렇게 곤약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신청해 봤습니다.

직장인을 위한 도시락으로도 추천합니다.

택배는 신청한 지 이틀만에 받아보았고 집었습니다.

아이스팩을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왔습니다.

다음에 주문할 때는 1회용 숟가락은 빼고 보내 달라고 했는데, 6월 1일부터는 환경보호 차원에서 1회용 숟가락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굳이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내가 받은 곤약 도시락 는, 전부 6종류입니다.

3종류의 곤약볶음밥이 각각 2개씩 있습니다.

여기에 두 가지 반찬과 김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란곤약볶음밥 춘천 치즈닭갈비&곤약떡 큐브 닭가슴살&차돌박이 매콤한 해물곤약볶음밥 제육찜&큐브 닭가슴살 스테이크 직화불고기+에그스크램블&큐브함박스테이크

닭가슴살곤약볶음밥 참치오믈렛&소고기간장조림 청양고추소시지&에그스크램블

용량은 230g으로 모두 동일하며, 열량은 220~346kcal입니다.

칼로리도 딱 좋고 구성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면서 식단 관리를 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점심용으로도 아주 좋은 것입니다.

직장인들에게 도시락으로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냉동보관이 필수인 냉동도시락이어서 사진만 슥 찍어서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매콤한 해물 곤약처 한앤제육찜

첫 시식은 돼지고기 찜이 들어간 얘!
칼로리도 두 번째로 낮은 도시락이에요.

영양 정보는 측면에 기재되어 있고, 원재료명이나 함유량은 밑면에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절임배추가 중국산일까봐 걱정했지만 다행히 국내산, 고추장이 중국산인데 고춧가루, 멸치액젓 등 기타 주요 재료는 대부분 국산을 사용했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700W 기준으로 비닐을 제거하지 않고 약 4분 동안 조리해 주십시오.

음식이 데워지기 시작하면 냄새가 탱글탱글~ 맛있는 냄새가 나고 침이 너무 탱글탱글해요.

맛있는건 더 꼼꼼하게 봐주셔야겠지요..

위에 새하얗게 놓여 있던 새우 하나귀여워서 첫 술에 올려서 1장 찍었어요.그래도 새우가 하나만 있는건 아니에요.

식감은 곤약보다는 쌀밥에 더 가까워요.곤약 100%의 밥은 호불호가 심합니다만, 이것은 쌀이 섞여 있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얼큰한 해물곤약볶음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콤함이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그게 오래 가는 게 아니라 처음에 잠깐 올게요

왼쪽이 제육찜 오른쪽이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요즘 치아가 안 좋아서 뻣뻣한 건 좀 부담스럽지만, 둘 다 식감이 부드러워 정말 좋았어요.제육찜은 제 기준에서 조금 짜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이 딱 맞았어요.

닭가슴살곤약볶음밥&오믈렛 이거는 점심 도시락으로 싸와서 먹었어요반찬 같은 건 신경 쓰지 않아도 아침에 냉동실에 하나만 가져가면 되니까 여러 가지 편했어요.

직장에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회사 도시락으로 싸다니셔도 될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작아진 비닐은 한손으로 최대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믈렛 덕분에 색깔 조합이 눈에 선하네요.유독 색감이 좋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www

오믈렛 안에는 고소한 참치가 들어있어요.계란 안에 참치 들어가는 거 정말 좋아하거든요새콤달콤한 케첩까지 더해서 정말 맛있네요.

짭짤한 고기도 밥에 얹어 라고 먹으면 맛있어!
고기도 찢어져 있기 때문에 씹기 쉽고 적당한 소금이기 때문에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닭가슴살이 가득 들어간 곤약볶음밥.볶음밥이라 다양한 재료만 들어가도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끼 맛있게 먹었네요.

계란곤약볶음밥&봄 강닭갈비 마지막은 계란곤약볶음밥!
!
세가지 종류의 볶음밥 중에서 이게 제일 취향이었어요

역시 측면과 밑면을 잘 아는 정 소식이 있어요.단백질이 17g으로 지난번 도시락보다 적네요.

유달리 돋보이는 존재감 때문에 한 컷 찍었어요.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동안 돌리더니 이번엔 비닐이 빵빵하게 부풀었어요.역시 맛있는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는군요.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데 맛있다니 직장인 도시락에 딱 맞잖아요점심 메뉴 고르는 것도 힘들 때가 있잖아요.

세 가지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계란콩 냥볶음밥!
계란의 고소함과 야채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잘 녹은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춘천 닭갈비조금 짜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고기에 돌돌 말리는 게 곤약떡이에요밀가루, 쌀가루, 찹쌀가루에 곤약가루 4가지 가루를 섞은 떡입니다.

쌀떡, 밀떡이랑은 다른 쫄깃쫄깃한 느낌이

배불러도 그래서 라고 해서 부족한 것도 아닌, 딱 좋은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식단을 할 때 양 조절이 힘들 수 있는데 이건 걱정 없이 하나만 먹고 끝!
맛있다고더이상먹지않으면됩니다.

미미살롱 ‘곤약밥도시락’

밥과 반찬의 종류도 풍부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직장인 도시락으로 추천합니다.

🙂

↓↓↓ 제품구매링크 ↓↓↓Previous BEST 20% 절반 도시락 6종 12팩 44,900원 44,900원 BEST 9% 미용식 도시락 6종 6팩 28,900원 BEST 9% 미미살롱 곤약밥도시락 6종 6팩 31,900원 BEST 22% 미미살롱 곤약밥도시락 6종 12팩 63,800원BEST 22% 미용식 도시락 6종 www.miyongsik.com 이 포스팅은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고 직접 체험하며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