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쇼룸 로얄바스아울렛은 화장실인테리어 하기 전 필수코스

>

>

저는 이제 이사할 날이 한달도 안남았어요. 어느새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이사할까 했는데…어느새 썰렁하던 집엔 바닥이 깔려 싱크대가 들어가고.. 점점 집답게 변신하고 있어요. 사실 리모델링을 시작하고 나서 제 멘탈이 날아갔어요 매일 뭔가를 선택해야하고 결정해야하고 그리고 송금해야하고 그런데도 무사히 지금까지 왔다는 사실이 얼마나 감격스럽습니까!

>

>

리모델링 공사를 준비해서 거실부터 주방, 아이들 방, 화장실까지 제 생각을 다 거치지 않은 곳이 없어서 그런지 이사하는 집이 그렇게 친근하게 느껴지고 또 애착이 가지 않습니다.

하 특히 가장 많이 선택해야 했던 화장실 인테리어를 위해 로열버스 아울렛에도 다녀왔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아기도 어려서 좀 귀찮은 마음에 사진만 보고 고르려고 했는데 생각처럼 못 알아보더라구요.그래서 직접 고고하기로!

>

>

로열버스 아울렛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로열앤컴퍼니(옛 로열토토토)에서 운영하는 최대의 욕실 쇼룸입니다.

게다가 제가 살고 있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어 집콕에서 지친 심신을 치유할 겸 드라이브도 겸해 필리핀에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도 곧 도착하면 넓고 큰 건물에 대형 현수막이 걸려있어 한눈에 뿅!
들어오거든요.

>

>

가기 전까지만 해도 귀찮아하던 나는 욕실 쇼룸에 도착하자마자 눈을 떴다.

ㅎㅎㅎ 그것도 그렇겠지만 모든 목욕을 구경할 수 있어요.정말 대단해!

>

>

특히 제가 원하는 콘셉트는요 베이지톤 타일에 깔끔한 느낌인데… 사실 베이지 톤 타일을 고르기가 쉽지 않았어요. ㅎㅎ 꽤 종류가 다양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직접 보면서도 고르기 힘들었지만 타일 가공이 되어있는 욕실 쇼룸을 직접 보니까 느낌이 와닿았어요!
!

>

>

그리고 타일 시공 색깔을 나눠서 많이 하시잖아요?저는 그냥 바닥과 벽면만 다른 종류의 타일을 골랐는데, 이렇게 위아래 부분을 다른 스타일로 디자인해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

>

>

아, 이삿짐은 화장실이 두 개 있는데 저는 큰맘 먹고 욕조를 치우고 안쪽 화장실에 샤워 부스, 바깥 화장실에 샤워 파티션을 설치했어요.^^

>

>

네… 이거예요 이거!
내가 바라는 느낌!
!
!
!
!
!

>

>

아니면 이런 느낌의 깔끔한 디자인도 괜찮겠죠?내가 찍어온 사진을 보면 확실히 베이지톤이 주류가 아닐까 봄

>

>

로열버스 아울렛에는 로열앤컴퍼니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해외 욕실 제품도 입점해 있어 볼거리가 참 풍부합니다.

그만큼 선택의 폭도 넓어지겠죠?

>

>

세면대도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어서 정말 하염없이 구경한 것 같아요. 후후

>

>

리모델링 공사를 하다보면 이런 수전이 일일이 제 손으로 뽑혀야 하는걸 아시나요? ㅎㅎ 딱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싱크대수전까지 여기서 GET!
!

>

>

사실 저도 화장실 인테리어를 준비하면서 검색과 고민으로 제 나름의 콘셉트를 잡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제 취향에 대한 자신감이 점점 떨어지더라고요. 우우

>

>

하지만 로열버스아울렛을 다녀온 뒤부터 내 취향에 대한 확고한 집착이 생겼고, 좀 더 구체적으로 자재를 고르는 눈이 생겼다고 해야 할까.

>

>

공간이 충분하면 이렇게 편백나무로 만든 욕조에서 아주 원뿔입니다!
!
!
!
!
!
!
!
!
!
!
!
!

>

사실 노송나무 이외에도 깨끗하고 작은 디자인의 욕조도 정말 많아요. wwwwwwwwwwww.

>

>

인테리어에 대한 안목을 키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많은 것을 구경해야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곳은 천국!
ㅎㅎㅎ

>

>

욕실 전체의 패키지와 부분 패키지가 정말 풍부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티슈 같은 액세서리부터 수도꼭지, 변기, 세면대 등을 모두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고를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

>

국내에서 가장 넓은 버스쇼룸답게 볼거리가 넘친다.

후후

>

>

그리고 화장실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타일!
여기선 정말 끝없이 구경할 수 있어요. ㅎㅎ 내가 원하는 베이지색 톤이 너무 많아!
!
무려 1500여 종의 세계 최고급 브랜드 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설레고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타일뿐 아니라 규모가 엄청났는데 국내 타일뿐 아니라 처음 보는 해외 제품까지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신기했습니다.

>

>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가와 무료로 상담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상시 진행 중이기 때문에 70% 할인 상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

로즈골드, 수잔 너무 반짝반짝 빛나잖아!

>

>

사실 저는 지금까지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으로 아무거나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왔어요. 그래도 여기오면 그생각은 오산!
!

>

>

>

오프라인 매장인데 할인혜택이 정말 커서 온라인보다 저렴한 제품이 많아요.1만원 상당의 휴대용 치약 칫솔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데려오지 않을 이유는 없을까요. ㅎㅎ 특히 지금은 로얄버스 아울렛 2주년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며, 전 제품 최대 70% 할인중이라 명품 찬스!

>

>

지상 1층에서는 욕실과 관련된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화장실 내부 인테리어가 고민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오▷홈페이지 구경이 기본 포스팅은 로열앤컴퍼니의 지원을 통한 광고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