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량패딩 아이더패딩 테이텀으로 화사하게♪ ..

화려한 화이트 아이더 패딩 테이텀!

>

제대로 된 한파가 찾아오게 되어 저번에 준비한 아이더패딩스투키와 이번에 준비한 여성 경량 패딩 테이텀 자켓을 열심히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키장 다녀올 때 입었던 테이텀 패딩을 먼저 기능부터 소개할게요!
스투키 후기는 요기▽http://blog.naver.com/hug387

>

아이더테이텀패딩자켓DMW16135220,000원그레이블랙화이트SML XL169cm 45kg기준M착용핏!
스포티하고화려한화이트컬러의여성경량패딩인데,저에게M사이즈가많이늘어지지않은것을보시면자기사이즈보다하나더큰것을준비하시는것을권해드립니다.

🙂 디테일로는

>

>

먼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고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후드를 덮었을 때 사이드에 조이는 기능이 붙어 제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되더라구요.통풍 차단에 훨씬 도움이 되어 굿!

>

옷걸이에 거는 작은 족자도 귀엽고 센스가 있습니다.

🙂

>

자크의 경우 뒤틀림이 독특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컬러 패딩에 블랙 꼬임이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 같습니다.

>

보기만 해도 포근한 EiDER 로고!
디자인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아이더패딩은 언제 봐도 너무 예뻐요.이번 화이트 여성의 경량 패딩 테이텀도 가볍고 편안한 데다가 입었을 때 사람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매일 받쳐 입고 싶다는 느낌을 줍니다.

>

이번 테이텀재킷패딩 소재확인해주세요!

>

>

바깥의 폭신한 포켓은 물론 안쪽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지만 지퍼가 있어 쉽게 물건을 쏟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들뜬 나에게 이런 아이더패딩 디테일, 아~ 주 칭찬이야:)

>

손목 부분도 움직이기 쉽고 바람을 차단할 수 있도록 벨크로 스타일로 되어 있는데요.이 작은 부분에도 아이다로고는 빛나네요. 무엇보다

>

>

화이트를 보다 따뜻하게 해주는 그레이를 겹쳐 입었을 때의 화려함은 물론, 부드럽게 보이는 컬러의 조합.소매, 옆구리, 등 부분의 컬러의 조합을 보는 것만으로도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

주머니에 이게 뭐지? 하고 꺼냈더니, 가벼운 여성용 경량 다운 재킷이 들어 있었어요!
이런 센스가 많은 사람이 입을때뿐만 아니라 보관까지 세심하네요.:)

>

지난번 남산타워에 갔다왔을때도 올화이트룩으로 산뜻하게 입고다녔습니다.

따뜻함에 활동성까지 더해진 이번 아이더패딩 테이텀으로 새해 첫 운동 시작했어요~가족에게 설 선물로 아주 추천하고 싶은 이 경량 패딩. 금방 직접 입고 갔다 온 생생한 리뷰도 써볼게요. http://www.eider.co.kr

아이다의 지원을 받았지만 직접 경험하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임을 명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