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뷰티 봉고데기 35mm 구매후기 ! 자연스러운 웨이브 고데기 추천 ! ­

​​​​안녕 여러분 !
뷰스타 연우에요. 오늘은 제가 인터넷 서치하다가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본 !
!
!
#봉고데기 후기를 가져왔어요.​ 그냥 간편하게 슥슥 사용하기 좋았고, 무엇보다도 컬 자체가 자연스럽게 잘 나오고 지속력도 좋아서 손이 자주 가는 #봉고데기추천 제품이더라구요.​ 며칠 동안 꾸준히 사용해보고 후기를 가져왔으니 !
참고해주세용 ?​​​​​​​​​

>

>

​구매처 : 찾아부장 스토어팜 (최저가 단독판매) 예스뷰티 봉고데기 가격 89,000원

이번에 제가 구매해본 #봉고데기 는 바로 #예스뷰티 봉고데기 !
!
!
사이즈도 22, 25, 28, 31, 35, 38, 40mm 로엄청 다양하게 세분화 되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가장 베이직하게 사용하기 좋은 35mm 로 선택해봤어요.​ 이번에 레이어드 컷을 조금 더 짧게 치면서 기존에 쓰고 있던 40mm 보다 조금 더 탱글한 컬을 줄 수 있는 굵기의 봉고데기를 사고 싶었는데 예스뷰티 봉고데기 잘 샀당 헤헤​​​​​​​​​

>

기존에도 쉽게 만나볼 수 있었던 저가형 예스뷰티 고데기도 가성비는 물론 !
좋았지만, 이번에 제가 만나본 예스뷰티 봉고데기는 좀 더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온 제품이라 실제로 사용해보니 모발손상이 적더라구요.​ 기존의 예스뷰티 제품들보다 열판이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프리미엄 제풍미라서 그렇지 않을까요 !
?​ 가격대가 조금 비싸게 나오긴 했지만, 모발 손상 걱정 없고 오래도록 꾸준히 !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넘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

>

예스뷰티 봉고데기 하면 좀 전문가적 이미지가 강해서 나도 잘 쓸 수 있을까.. 싶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더욱 쉽고 간편했던 !
!
!
​ 일단 디자인이 되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나왔죠 ?골드 & 블랙 조합은 늘 옳습니다.

. ​​​​​​​​​

>

선을 정리할 수 있는 벨크로가 있어서 다 쓰고 정리해둘 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넘 좋았구요 !
​​​​​​​​​

>

>

집게도 짱짱하지만 머리카락이 끼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슥슥 사용해주기 딱이었어요.​ 360도 회전식 코드를 사용하여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
세라믹 코팅열판으로 되어 있어서 판넬이 벗겨지지 않고 오래도록 사용하기 좋고, 열전도율은 매우 좋지만 머릿결 손상은 적은 편이라서 넘나 좋더라구요.​​​​​​​​​​

>

무게 자체도 무겁지 않아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았던 예스뷰티 봉고데기 !
!
거치대도 달려 있어서 바닥에 내려두거나 할 때에도 걱정이 없어요 ‘ㅅ’ !
​​​​​​​​​

>

>

온도 조절도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서 되게 간편하고 좋았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180도로 헤어 스타일링을 자주 하는 편이라 바로 180도로 맞춰줬어요. 와 근데 열전도율 짱 빠르더라구요 ​​​​​​​​​

>

저는 요즘 헤어 스타일링을 할 때 먼저 끝 부분을 깔끔하게 C컬로 말아준 뒤, 전체적으로 S컬을 넣어주고 있어요 !
​ 제 헤어스타일링 방법을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일단 C컬 넣는데도 이 탱글함 !
느껴지시죠 ? 컬이 정말 짱짱하게 나오더라구요 !
​​​​​​​​​

>

>

>

그리고 적당량 모발을 집어 봉고데기의 방향대로 돌돌돌 말아주고 빼주고를 반복하며 컬을 넣어주면 정말 간단하게 #웨이브스타일 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
!
​ 원래 판고데기를 쓰시던 분들도 #봉고데기 써보시면 … 그 탱글한 컬에 반해서 꾸준히 사용하게 된다죠 ?​ 저도 거의 10년을 써오던 판고데기를 졸업한지 어언 3년 정도 된 것 같네요 확실히 판고데기보다 봉고데기가 웨이브 스타일이 예쁘게 나와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
​​​​​​​​

헤어 스타일링 하는 건 영상으로 보시면 더욱 이해하기 쉬우실 것 같아서 영상으로도 보여드릴게요 ‘ㅅ’ !
저도 꽤나 손상모인 편인데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봉고데기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예스뷰티 봉고데기 !
​ 모발 손상 걱정 없고 탱글한 컬 지속력이 높은 #봉고데기추천 제품을 찾으셨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

보시면 사용 전후 완전 확실하죠 쭉쭉 펴져 있던 생머리에서 탱글탱글 웨이브 헤어스타일링 OK !
!
!
​ 이렇게 봉고데기를 해준 뒤 모발 전체를 빗질을 해주면더욱 자연스러운 컬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

요즘 데일리로 정말 정말 잘 쓰고 있는 #예스뷰티 봉고데기 !
심지어 메이드 인 코리아인데다가,신속한 AS까지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찾아부장 이라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도 #봉고데기추천 제품 찾으셨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 간편한 #셀프헤어스타일 , 예스뷰티 아이롱고데기로 완성해보세요 !
​ 안뇽 !
​​https://smartstore.naver.com/mobilegrounds/products/4839629658

​​​​​​​​#내돈내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