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금정역 아파트형공장[금정역 SKV1센터] 515호 남동향 코너실 추천

안녕하세요? 아파트형공장 영웅문 이용현 입니다.

  오늘은 금정역SKV1센터 남동향코너실 안내해드릴게요. 금정역 SKV1센터는 2020년 하반기 완공예정이구요 현재 홍보관에서 본계약이 진행중입니다.

현재 분양률 80%로 매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빠른 정보전달을 위해 포인트만 “쏙쏙”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금정역 SKV1센터는 지상 2층~7층까지 물류트럭이 진입 가능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갖췄고 도어 투 도어 시스템으로 물류를 보다 빠르게 사무실 까지 운반할 수 있답니다.

물류상하차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하역공간을 확보하는 등 효율적인 업무를 도와줄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금정역 SKV1센터입니다.

>

>

하늘정원, 단풍마당 등의 야외 휴게공간과 샤워실, 로비라운지 등의 실내 편의공간 등을 확보하고 있구요, 회의실, 최첨단 보안시스템 등 우수한 업무환경도 갖춰져 있답니다.

바로 앞에는 안양천 수변산책로와 호계근린공원이 있어 보다 쾌적한 환경과 여유로움을 누리실 수 있을거예요.

>

>

금정역SKV1센터는  지하철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하는 더블역세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구요, 내년 급행열차 정차역이 완공 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동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될거예요. 거기에 금정-삼성-의정부까지 이어지는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이 완공되면 강남쪽 접급성도 훨씬 좋아지겠죠?

뿐만 아니라 경수산업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안양-성남간 고속도록,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여러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비지니스에 필요한 교통망을 확보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지도로 살펴보세요!

>

>

>

인근에는 LS산전 본사, 안양IT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고, 이미 완송된 주거단지 등으로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리실 수 있을거예요. 현재 인근 호계지구 개발과 금정역 힐스테이트(주상복합상가), 평촌 어바인 퍼스트(총 3,850세대 입주예정), 덕현지구 (약 4,000세대) 재개발 등 풍부한 개발호재로 투자가치와 인프라 확충까지 기대됩니다.

관련 영상 보여드릴게요. 주변 입지상황이 잘 이해 되실거예요.

영상으로 보시니 이미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는 배후 수요가 눈에 보이시죠? 이제 소개해 드린 금정역 SKV1센터의 남동향 코너실,  515호를 안내해드릴게요.

>

금정역 SKV1센터 515호실은 남동향코너실에 요즘 인기 높은 20평대 사무실입니다.

남동향이다보니 채광은 말씀드릴 필요 없겠구요. 코너실이 갖는 시야 개방성이 좋고, 코너실이라 주어지는 이면 발코니로 서비스 면적 6-7평을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

확장공사를 하시면 그만큼 사무실이 넓어진다는 말씀인거죠. 코너실 각 층에 4개실 정도만 있는 귀한 호실로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

드라이브인 시스템 적용 층으로 물류상하차가 용이하구요. 엘리베이터 등과 가까워 짧은 동선으로 이동이 가능하세요.

>

>

으로 현재 프리미엄 없이 계약 가능하십니다.

금정역SKV1센터남동향 코너실515호는

로 안정적인 투자요소와향후기대 가치가 높은 매물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현재 80%에 웃도는 분양률로잔여매물 중이렇게 좋은 호실을 찾기가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언제라도 망설이지 마시고아파트형공장 영웅문으로!
상담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정보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아래 베너를 누르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