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어플 추천 enlte 인스타형 가상화폐 ­

>

점점 많은 이들이 알아가고 있는 가상화폐 그 종류와 사용되는 분야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주식시세처럼 인터넷에는 가상화폐 시세를 볼 수 있다.

또한 가상화폐는 시간이 지나며 새로운 기능을 가진 디앱들이 출시가 되어 사람들의 관심사가 되기도 한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형태의 가상화폐를 소개한다.

 

위치 기반 SNS ‘enlte'[엔라이트]블록체인 기반 sns인 엔라이트는 현재 프리 ico 진행중이며 이미 어플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pas.enlte&hl=ko

>

엔라이트는 우리가 손쉽게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어플은 인스타그램처럼 사진을 올려 그 사진에 좋아요 [엔라이트에서는 슈퍼라이크라칭한다]누르면 나에게 엔라이트의 코인이 지급된다.

그렇다면 여기서 의문이 생긴다.

며칠 전까지 어마어마한 보상을 주었다.

이것이 바로 현금이 될 수 있을까?그것은 아니다 아직 엔라이트는 ico 중이며 아직 거래가 되지 않는 가상화폐이다.

나 또한 테스트해보며 엔라이트 코인을 모아보고 있다.

일반적으로 프리세일이나 ico에 진입하는 코인을 분석할 때 빠지지 않는 것이 로드맵이다 이것은 어떠한 계획하에 개발이 이루어질 것인가에 대한 일정표 로드맵에 의하면 엔라이트는 7월에 거래소에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 말한다.

현재의 가격은 1이더리움당 62,500개의 엔라이트 코인을 지급한다 가격으로 환산하면 $0.016불이 된다 말하고 있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추축이다.

투자라는 것은 언제나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하기에 나는 투자보다는 활용을 먼저 해보기로 했다.

>

위치 기반형 sns로 내가 사진을 올린 위치가 엔라이크에 표시가 되어 진다.

어플이 업데이트를 하며 오늘은 약 6,000km 이내의 사용자를 표기한다.

이는 멋진 풍경을 올렸을 경우 그 위치가 어디인지 다른 사용자가 알 수 있고 서로 정보를 교환하기 위함인 듯하다.

>

일반적으로 가상화폐의 채굴은 어마어마한 금전적인 투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엔라이트는 안드로인드어플 안의 설정에서 채굴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다만 아직까지 정확한 채굴에 대한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다.

아마도 데이터의 소비량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

>

엔라이트의 포스팅은 일반적인 인스타그램의 형태와 유사하다 사진 찍고/또는 갤러리의 사진을 가져와 포스팅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사진의 퀄리티가 높은 것이 포스팅의 질을 높이는 방법이다.

1. 엔라이트 어플을 사용하여 사진촬영할 것2. #태그를 넣을 때 적어도 4개 이상의 사진과 연관된 태그를 사용할 것팁 : 현재는 1슈퍼라이트[‘슈라’라 칭한다] 단 14.29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는 점점 줄어들것 같다.

 

>

현재 나의 엔라이트의 슈라코인은 26,816 열심히도 모았다.

달러 환산 기준 4,290불 이게 사실인가? 아직은 엔라이트에 표기된 금액은 실재의 금액이 아닐 것이다.

사진만 올려 좋아요를 받았는데 돈을 번다?이게 말이 되는 이야기 인가?그러나 가상화폐의 구조는 가능하다 이 논리를 설명하기는 너무 복잡하기에 패스

안드로이드어플 enlte[엔라이트] 를 사용해 보려면1.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enlte를 설치한다.

2. 가입[지메일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 가입하면 약 990개의 코인을 지급한다.

3. 가입 시 하단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약 500코인을 가입자와 추천자가 받을 수 있다.

4. 추천인 코드에 [[email protected]]을 입력해 준다[추천인 메일의 입력은 자유입니다.

입력하지 않으면 약 500코인 입력하면 약 990개의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SNS형 가상화폐는 아마도 올 초에 많이 등장을 하게 될 것이다 현재 ‘스팀잇’은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와 병행하며 포스팅을 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하며 나의 포스팅에 대한 보상을 받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SNS인 카카오에서도 새로운 가상화폐를 개발하겠다는 발표를 하기도 했다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를 통해 소통을 하고 또한 그로 인해 자그마한 금전의 보상이 생긴다면 투자하기에 앞서 경험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