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어린이교통안전용품 옐로우카드’와 함께 ‘학교안전교육 7 대표 준안교통안전교육’도 함께 받으세요★ (AR증강현실 체험)

 안녕하세요. 노랑여러분. 오늘은 ‘어린이교통안전용품 노란카드’와 함께 2021년부터 새롭게 추가된 ‘학교안전교육 7 대표 준안교통안전교육’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옐로카드란?

옐로우카드는 어린이 사망사고 1위인 보행 중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교통안전용품으로 빛을 반사시켜 운전자에게 어린이 시인성을 9배 높여 교통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해 줍니다.

국내 유일 국제보행안전반사용품 안전기준 EN13356의 반사도기준 400mcdlx를 충족하여 1,890mcdlx (4배이상), 아동용품 공통안전기준을 통과하여 KC인증을 받은 정품입니다.

^-^

※ 최근 안전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유사품이 속출하고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

옐로카드 효과

옐로우 카드 구성 뛰어난 교통사고 예방효과와 함께 예쁜 디자인과 간편한 착용으로 전국 수많은 교육청, 지자체, 경찰서에서 로고와 슬로건을 디자인하여 ‘어린이교통안전용품 옐로우카드 사업(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올해 2021년부터!
새로 옐로카드에 교통안전 교육자료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어요.

박수~ 짝짝짝~!
!
!

옐로우 카드 포장 및 안 내지

물론 옐로카드만으로도 아이의 교통사고 예방효과가 크지만,

초등학생유치원생에게 교육부 학교안전교육 7 대표 준안교통안전 교육자료를 즐겁게 교육하면 훨씬 효과적으로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옐로우 소사이어티는 지난 여름부터 많은 전문가들과 연구를 했습니다.

8개월의 연구 끝에 완성된 결과를 지금 바로 여러분에게 공개합니다!

두둥 두둥 짠!

학교안전교육 7 대표준안 교통안전교육자료 내지 외지

옐로우카드_학교안전교육7대표 중앙교통안전교육자료내지_옐로우소사이어티

옐로우카드_학교안전교육 7대표 중앙교통안전 교육자료 외지_옐로우 소사이어티

와~정말깨끗하고알찬교통안전교육이죠.

옐로우 소사이어티는 교육부가 공식 발간한 ‘학교안전교육 7개 대표 준안’ 중 ‘보행자 교통안전 교육’의 핵심 내용이다.

횡단보도 5원 규칙 눈비 때 안전한 보행방법 자동차 사각지대 주의

전부 교육자료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어린이들이 교통안전을 보다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증강현실 증강현실 체험’이 교유자료에 포함되었다는 사실~!
!
!
증강현실(증강현실)은 영어로 Augmented Reality(AR)로 표기해 현실세계에 가상의 물체를 포개어 보여주는 기술을 의미한다.

즉, VR안경 없이도 증강현실은 사용자가 보는 현실세계에 가상물체를 겹쳐서 볼 수 있는 AR 체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휴대폰에 ARize 앱 설치 2. 그림찍기 3. AR 체험

과연 어떻게 AR 체험을 할 수 있을지 볼까요?

와우!
정말 대단하네요~!

생동감 넘치는 AR체험!
아이들의 눈과 귀에 핵심내용이 쏙 들어오겠죠~!

더 놀라운 것은 교통안전교육 자료와 증강현실 체험이 옐로카드만 제작하면 모든 것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

대한민국 어린이의 교통안전을 지키는 지자체, 교육청, 기관 여러분!

이제는 어린이교통안전용품 옐로카드와 함께 학교안전교육 7대표 준안교통안전교육까지 한꺼번에 해결하세요.~

화이팅♥

옐로우 카드 수상 경력 상표 권 및 디자인권 KC인증성적서

어린이 교통안전용품 옐로우카드 prayforsouthkore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