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른 영양소로 채운 베이비본죽 유아식배달 다양한 맛과

 아기 음식 배달을 이용한 다양한 맛과 영양소로 채워진 아기 봉죽

글&사진©유니

저는 왜 이유식보다 유아식이 더 어려운걸까요? 이유식은 여러 재료를 모아서 죽으로 먹이고, 재료 손질만 잘하면 아기식은 반찬도 국물도 필요하고, 아이가 편식을 하지 않도록 여러 가지를 먹여야 하는데 그게 너무 어려웠어요. 매번 식단도 짜야 하고, 이것은 영양소가 균형 있게 들어가 있는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또 플레이트로 전달할 때는 그 칸을 다 채워야 한다는 압박감이랄까 www

어쨌든 아이에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준비해 주고 싶어서 생각한 것이 유아식 배달 전문인 곳에서는 식사가 영양소의 비율을 맞춰 만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들어가 보니 정말 여러 가지 평소에 생각지도 못했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아이가 좋아할까봐 주문해봤어요. 제가 주문한 것은 베이비 본죽은 잘 알려진 본죽의 이유식 브랜드입니다.

이유식으로는 주문해서 먹였지만 유아식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베이비 본죽은 이유식 배달, 유아식 배달이 가능하고, 또한 전용 과자와 어린이 반찬 등 다양하게 나와요. 특히 본죽에 가면 항상 먹고 반할 만한 된장 조림도 팔고 있었습니다.

유아용이라도 다음에는 이것도 한번 주문해 보려고 했어요.^^

베이비 본죽으로 유아식을 주문할 때 수령 날짜를 지정하여 집에 있는 시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박스로 와서, 어? 냉장식품인데 박스네. 하고 신기해 하는데 열어보니까 깜짝이야.안쪽은 보냉재질로 마무리되어 친환경 아이스팩 3개와 본죽에서 나온 물도 2병 얼리고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아이스팩이 오면 늘 처치가 곤란했는데, 물이라 금방 열어 버리고, 물통은 다른 외출 때 활용할 수 있어서 센스가 있으실 줄 알았어요.

꺼내보니까 이렇게!
총 12개(4일 일치) 왔어요 오른쪽 사진에서 보듯이 아기떡죽으로 ‘주문하기’를 누르면 우선 이유식 초기~유아식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원하는 단계를 선택한 후, 먼저 7일분, 4일분을 선택하고, 배송 요일은 언제 받고 싶거나(수금토), 배송 기간은 1주일~4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자꾸 나와서 메뉴대로 배송되니까 주의해서 주문해야겠죠?주문할 때의 요령!
아기떡죽은 추천 행사를 진행합니다.

추천인 ID: harunoame♥

추천인 등록 후 첫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4일분이 6만원 정도인데 여기서 10%면 6천원, 4주치를 구입하면 21만원인데 여기서도 10% 적용이면 2만원!
이렇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많이 구입해 두면 그 할부율이 올라가므로 참고해 주세요.

주신 12팩은 나눠서 보관해 주셨어요. “이틀 안에 먹이는 것은 냉장보관함에 넣어두고, 그 외에는 냉동보관 후 해동시켜 먹이면 됩니다 흐흐흐흐흐, 본죽의 유아식은 이렇게 쌓기 쉽게 만들어져서 보관하기도 좋았습니다”^^

가장 먼저 드신 메뉴는 한우비후 스튜!
130g이면 충분합니다.

제 기준에는 1.5끼 정도의 느낌? 국물을 듬뿍 먹이면 한 끼, 드문드문 섞듯이 먹이면 두 끼를 먹일 수 있는 분량인 것 같았어요. 토마토와 한우가 메인으로 치즈와 파프리카, 양파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스튜입니다.

14정도만 개봉했다가 가열해줬어요.

전자레인지에 1~2분 돌리는 게 좋지만 밥이 뜨거워서 1분만 데웠어요. 돌리면 따뜻하게 잘 만든 한우 쇠고기 스튜

토마토 베이스라서 새콤달콤하면서도 진한 향이 맛있을 것 같았어요.^^. 야채, 토마토, 고기를 전부 먹기 좋게 잘 만들어 먹어서 아직 먹는데 익숙하지 않은 아기도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밥을한쪽만담는데옆에도높이쌓인게보이죠? 정말 양이 듬뿍 들어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아이도 맛있는지 우물우물 정말 잘 먹어요 집에서는 별로 해주지 않는 메뉴도 먹여줄수 있는게 배달 이유식의 장점인것 같아요 ‘아이도 먹어 보고 이런 맛이 있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고요.

다음 식사로 먹은 것은 값싼 고기 조림!
돼지고기와 배, 양파, 대파, 감자, 버섯, 해오박 등 값비싼 재료가 된장을 베이스로 한 반찬입니다.

반찬이지만, 몬으로~하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작은 국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두 번에 나눠 먹이기로!

밥 위에 올리듯이 조림을 올리고 절반은 밀폐용기에 넣어뒀어요.

두 번에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나머지는 다시 비벼 먹거나 반찬으로 같이 먹어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맛있고 보송보송 잘 먹어주는 튼튼함, 본죽의 유아식은 염분을 줄이고 맛이 지루하지 않도록 순수한 본베이스(무, 양파, 배, 표고버섯)와 디폴리즙으로 건강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도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부드러운 마파두부덮밥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걸쭉한 식감, 국물, 반찬, 소스 등 다양한 식감도 잘 조절되고 베이스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아기책죽 배달 유아식, 요즘처럼 매 끼니마다 먹기 힘들 때 아이에게 다양한 영양소를 먹이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으니 꼭 주문해 보세요!

추천인 등록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10% 할인되는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ID: harunoame♥

https://의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이유식 babybonju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