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논현역네일 무제한아트추천! 멜리멜로 시럽네일

>

외출은 못해도 네일만 바꿔줘도 마음이 바뀐다는게 뭐야?네일만 바꿔줘도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후후!

>

>

여행 내내 손을 사용하고, 물도 많이 젖어 버리게 됩니다.

네일도 생겼고 큐티클도 올라와서 네일 하려고 강남 논현역 네일샵 #메르리멜 갔다왔어!

남편(TT) 저는 손톱을 계속 받아서 그런지 맨손톱을 보면 진짜 부끄러워요. (울음) 되게 피곤했지만 금방 달려갔어요.​

신논현역에서 쉽고 가까워서 저도 지하철타고 쉽게 메로를 찾았어요!

메리멜 가는 법!
신논현역에서 나와서 한신포차 까지 보이면 한신포차에서 쭉 걸어가면 아이러브텐 간판이 보입니다!
그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뿅뿅!

>

>

네일샵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는데, 이런 뷰티샵은 정말 예쁘고 분위기가 어떠냐에 따라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것 같은데, 멜리멜로는 재방문의 200%를 들었을 정도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

원맨샵에서 사장님 혼자 예약부터 네일까지 담당하므로 반드시 예약은 필수라는 점 🙂 저는 원맨샵을 개인적으로 더 좋아했습니다.

조용하고 조용해서 오로지 저에게만 집중해요.​

>

>

메리멜로는 #글리터맛집 #파츠맛집으로도유명하지만실제로색상을보고눈이반짝반짝…왜이렇게다예쁜지TT다손가락에바르고싶은거굿.참았어요.

>

무제한 아트 12.9천원!
!
부품이나 아트나 컬러풀하게 네일아트를 하시는 분은 이 가격은 얼마가 될지 알고 계십니까?

나도 매번 열손가락 파츠를 올려 화려한 네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가 없을 경우에는 돈이 엄청나게 망가져버려서 12.9천원에 무제한 아트라니요.

>

케어가 진행되는 동안 염색 구경도 하고 사장님 추천도 받고,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기본 케어를 해주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제 됐어.

>

네일하는 과정도 지루하지 않고 그냥 분위기 좋아서 네일 받는 동안 행복해!
!
!

>

강남 신논현, 논현역 근처 네일 잘 하는 곳을 찾는다면 멜로디 추천해요!
기본케어부터 아트까지 정말 친절하시고 유지력도 매우 좋습니다.

>

>

>

>

>

네일완성이 되서 너무이뻐서 자꾸 손만 쳐다보게 되요 wwwww 뿐인가요? 다들 그래?

진짜 스라고 쓰니까 너무 예뻐!
!
칸츄우칸츄우 나도 다시 패디 받으러 오려고 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