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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제네시스 순정튜닝을 가장 잘 하는 에스로드 입니다.
제네시스GV80 차량 매일 시공하는 고스트도어 외..흔하지 않은 시공입니다.
바로 GV80 HUD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공인데요..이미 에스로드를 통해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2 옵션을 시공 하신 후…재방문 하셔서 HUD 시공을 하게 되었네요.지난번 용인 차주님에 이어 두번째 시공하는 GV80 HUD 시공..이번에도 역시나 모든 부품과 배선커넥터 하나하나까지완벽히 순정부품으로 시공 되었습니다.
P.S 지난주 휴가를 다녀와서 다시 업무에 복귀하니 밀린 일이 산더미 처럼 쌓여 있네요. 역시 오래 쉴 팔자는 아닌가 봐요. 휴가 일정중 등반한 지리산 노고단 고개 정상에서의 한컷으로 지난 휴가를 추억 하며..다시 본업에 복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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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방문 해 주신 GV80 차주님..차량에 크게 관심 없으신 차주님이라.. GV80 구입하시는데 옵션을 하나도 넣지 않으셨네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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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건 뭐.. 요즘 한참 낮은 급인 쏘나타,K5에도 있는HUD 옵션이 GV80 이라는 프리미엄 SUV에 없습니다.
옵션 잘못선택하시면 이렇게 프리미엄 제네시스가현대차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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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다란 박스에는 교체될 GV80 데시보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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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닝중에도 마스크 착용고,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시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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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이라고 봐주는거 없다고 했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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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식간에 뼈대만 남기고 모두 탈거 합니다.
순정 HUD 시공의 전문가인 에스로드에서는 아주 익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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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부품 탈거되었다가 다시 조립되는 과정이HUD 시공의 대부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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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모니터에 연결될 배선도 순정 커넥터로순정과 동일하게 만들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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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추가로 장착될 HUD 모니터 유닛입니다.
당연히 순정부품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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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모니터가 장착될 자리가 없는 기존 데시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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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체될 데시보드 입니다.
확실히 구분 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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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다시 HUD 적용타입의 데시보드를 차량에 조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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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작업해 둔 커넥터를 HUD 모니터 유닛에 체결하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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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완벽히 조립되니 달라진건 없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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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석 데시보드 상단부에 순정과 똑같은 모양으로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이 생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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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반갑게 맞아주는 ‘영상 보정 미실시’ 라는 에러 메세지..진단장비 통신 연결후 HUD 영상 보정 및 초기화를 실시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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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설정 메뉴에도 헤드업 디스플레이 라는 메뉴가 생성되었습니다.
높이,밝기,회전, 표시 정보 등의 다양한 HUD 설정메뉴가 순정과 동일하게 활성화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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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 영상 보정까지 완료되면이제 제네시스 로고 및 워닝 메세지와 함께 시스템이 부팅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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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이 부팅된 후 차량속도, 차선정보를 기본으로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정보 등등다양한 주행중 필요한 정보를 보기쉽게 전면유리를 통해디스플레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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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 정보면 이제 굳이 계기판이나 내비게이션 모니터로시선을 분산하지 않아도 충분히 운전이 가능하겠죠..?아래 동영상도 참고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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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80 HUD, 고스트도어, HDA2 및 어라운드뷰 까지모든 순정옵션 추가시공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에스로드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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