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샌드페스티벌 구경해요! ..

>

안녕하세요포항시 소셜플레이어유은정 기자입니다.

>

시원한 동해바다를 느낄 수 있는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샌드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영일대 해수욕장은백사장의 모래가 고와 아이들이 놀기 좋고샤워장, 탈의실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가족단위 최고의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인데요!
​바로 이곳에서 펼쳐지는 샌드페스티벌은’여권 없는 세계여행’이라는 테마 아래나라별 랜드마크를 모티브로 한 모래조각 작품전을 중심으로모래작품 만들기, 샌드 애니메이션 체험, 모래썰매장 등 다양한 체험도 가능합니다!
​8월 16일까지 페스티벌을 운영한다고 하니서둘러 만나보러 가실까요?

>

잠깐!
영일대 해수욕장에 입장하기 위해선해수욕장 입구에서 발열 검사를 필수로 받아야 해요다소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한 조치인 만큼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

발열 검사를 마치면 팔찌를 받을 수 있어요!
이 팔찌가 있어야지만 입장을 하실 수 있답니다.

>

동해안에서 가장 규모가 큰영일대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샌드페스티벌

>

‘Stay in Pohang’이라는 작품이에요서로를 조심하고 위하는 금­년 포항을 표현,포항의 랜드마크 상생의 손과 함께’포항에 머물러 주세요’라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

아이들이 좋아할 작품인 ‘동해 수호대’입니다.

>

귀신고래와 문어, 아귀와 대게의 캐릭터가동해를 수호한다는 컨셉인데요!
​동해 수호대가 지키고 있는 영일대 해수욕장!
쓰레기 무단투기 등의 행위는 절대 안 되겠죠?

>

>

>

그 외에도 영일대에서 펼쳐지는샌드페스티벌에서는다양한 모래작품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포항에서는 지금 샌드페스티벌 외에도해양레저 집중 체험 기간을 운영 중입니다!

>

서핑, 스쿠버다이빙, 요트, 포항 운하 4가지 해양레저를 보다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바다야 놀자’ 앱에서 종목과 업체를 선택한 후사전 신청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

집중 체험 기간을 맞이하여영일대 곳곳에서는 해양레저와 관련된 조형물들이설치되어 있습니다.

>

샌드페스티벌과 해양레저 집중 주간 모두8월 1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빨리 방문하셔야겠죠?​이번 주말 포항 바닷가에서샌드페스티벌도 즐기고 해양레저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