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 문제집 EBS 중학교 뉴런 과학 1

 중학교 과학 문제집 EBS 중학교 뉴런 과학 1

점점 어려워하는 과학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초등생도 EBS에서 했듯이 중학 역시 EBS에서… 중학과학을 준비하면서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공부법 EBS 중학뉴런과학1로 준비해 본다.

개념책과 실전책과 함께 하는 EBS 중학뉴런.. 우선 개념책으로서 개념부터 확실히 공부하는 것.

꼭 알아야 할 교과서의 주요 개념을 먼저 정리해보고…

학습 내용에 대한 기본 개념과 원리를 기초 섭렵 문제를 풀면서 확인해 본다.

필수탐구를 통해 교과서 필수 탐구의 과정과 결과를 한눈에 확인해본다.

문제를 통해 탐구와 관련된 개념을 탐구 섭렵 문제를 풀면서 정리해 본다

꼭 알아야 할 내용으로 구성된 내신 기출문제중학교 과학, 내신 공부에서 내신 문제를 풀면서 내신 공부를 할 수 있다.

중요한문제는중요하다고따로표시되어있어서과학문제를풀때주의깊게보면서문제를풀어보면좋겠다.

지권 변화에서는 지구계, 지구 내부 조사방법, 지권 층상 구조에 대한 문제를 풀면서 관련 개념을 확실하게 알 수 있다.

어려운 고난도 실력 향상 문제를 통해 과학적 사고력을 높인다.

선택지에서 고르는 문제가 고난도 실력 향상 문제로 많이 나온다.

’ㄱ, ㄴ, ㄷ’에 맞는 것만 골라 보고 틀린 것을 왜 틀렸는지 알아본다.

서논술형 타입도 연습할 수 있는 EBS 중학뉴런

예제를보고예제처럼서론술형실전연습을할수있다.

암석의 순환…화성암, 퇴적암, 변성암에 대해서 알아본다.

마그마가 땅속 깊은 곳이나 지표로 흘러나와 식어 굳어 만들어진 암석이 화성암 퇴적물이 쌓여 오랫동안 굳어져 생긴 암석, 퇴적암석이 높은 열과 압력을 받아 변성하면서 생긴 암석이 변성암

옳지 않은 것을○,×표를 해 보고, 빈칸에 맞는 말을 사용하면서 개념을 명확히 해 본다.

광물의 특성도 한눈에 알아보고 쉽게 정리해줘서 대륙 이동설에 대해서 배워보는…

개념을 확실하게 알아야 여러 가지 응용문제를 풀 수 있어요.EBS 중학교 뉴런으로 과학의 기초부터 탐구문제를 다양하게 풀어본다.

챕터당 반복해서 구성된 중학교 과학문제집의 학습내용 정리를 시작으로 기초섭렵문제를 풀고 필수탐구로 내용을 다시 정리한 뒤 탐구섭렵문제, 내신기출문제를 푼 뒤 더 어려운 고난도 실력향상 문제와 서논술형 유형을 연습해 본다.

중학교에 가면 서술형, 논술형 문제가 중요해지는데 EBS 중학뉴런은 서술형, 논술형 과학문제까지 준비할 수 있는 중학 과학문제집이다.

중학교 과학을 배우는데 불가결한 과학을 배울 수 있는 EBS 중학교 뉴런과학 1

내신 기출문제와 고난이도 실력 향상 문제, 서논술형 유형 연습은 중학교 과학 중간고사, 기말고사라고 생각하면서 문제를 풀어보면 자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금방 확인할 수 있다.

단원의 마무리는 대단원의 마무리로…단원별로 배운 내용을 정리해보고..

대단원서 논술 문제도 풀 수 있게 되고 중학교 내신 논술 문제도 준비할 수 있다.

서논술 문제에서는 문제 푸는 데 꼭 필요한 Tip과 Key Word가 제공되며 논술 문제도 어렵지 않다.

ebs중 뉴런이 좋은 이유는 전 단원에 100% 무료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ebs중학사이트에서 강의를 들으며 배우는 중학과학…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교에 이어 중학교도 개념책부터 꽉 잡고 실전책으로 중학교 내신까지 준비할 수 있는 EBS 중학교 뉴런으로 중학교 과학을 준비해 본다.

#중학교과학문제집 #중학교과학 #EBS중학교뉴런 #EBS중학교뉴런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