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력결핍장애 극복과 함께 어떻게

주의력 결핍 장애에 대처하는 방법

소아의 신경발달장애 중에는 자폐스펙트럼장애, 지적장애, 주의력결핍장애 등이 있으며, 이러한 공통적인 신경학적 병인은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자폐증은 사회적 어려움이 있고, 지적 장애는 인지 능력이 부족하며, ADHD는 행동 조절이 어렵습니다.

이 세 가지의 공통점은 청각적 지각과 청각적 주의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선천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하며, 다른 발달에 비해 서서히 진행되며, 후천적인 노력과 일반적인 치료의 도움도 부족합니다.

조금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청각적 지각이란 정보가 다양한 주파수 범위의 전기적 신호로 변환되어 달팽이관과 귀의 전정 기관을 통해 뇌로 들어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청각적 주의력이란 뇌의 두정엽과 전두엽이 외부 정보에 집중하고 정보가 지속적으로 들어오도록 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의 어려움은 자폐증, 지적 장애 및 ADHD가 있는 어린이와 성인을 동반합니다.

현재까지 치료제는커녕 치료제도 없다.

오늘은 셋 중 주의력결핍장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의력 결핍 장애란 무엇입니까?

부주의, 과잉행동, 충동성을 특징으로 하는 만성질환이다.

대부분은 어린 시절에 발생하며 현저한 만성 결과가 특징입니다.

그들은 종종 학습 장애 또는 기타 발달 장애가 있습니다.

남아가 여아보다 3~4배 더 보고하며, 적절한 치료가 제공되지 않으면 성인이 되어 학업 성취, 사회적 기능 및 직장 수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주의력 결핍 장애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아직 명확하지는 않지만 소아와 성인에서 병인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요인의 조합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반 1. 유전적 요인 2. 도파민(신경세포 흥분에 관여하는 신경전달물질) 기능장애3.태아기 흡연, 알코올 중독으로 인한 뇌 손상 4. 저체중 출생 또는 출생 시 산소 부족으로 인한 뇌 손상 5. 임신 중 산모 합병증 6. 화학 식품 첨가물 7. 납 중독 8. 충격으로 인한 두부 손상

그래서 한의학에서는

1. 어린 시절의 넘치는 에너지를 제대로 발산하지 못한 채 자라는 것2. 감기약이나 소염제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구취가 새어나와 몸에 쌓이는 것을 막는다.

3. 컴퓨터, 게임 및 학습 시간 증가로 인해 주의력 결핍 장애(어린이, 유아 및 성인)의 증상인 에너지 소실 기회가 감소합니다.

유아기 – 모유를 못먹어서 칭얼거리거나 자다가 자주 깨거나 불평을 합니다.

과도한 손가락 빨기, 헤드뱅잉, 끊임없는 장난 또는 매우 불규칙한 일상 생활. 아동: 저는 지금 학령기이고 집중할 수 없고 물건을 쉽게 잃어버립니다.

한 가지가 완료되지 않은 동안 다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원치 않는 행동이나 안절부절 못함, 혼자 지나치게 배회하거나 이유 없이 팔다리를 흔드는 것. 지시에 대한 무시 또는 과잉 반응, 구두 명령, 기억 및 실행 부족. 성인: 나는 ADHD보다 부주의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다.

물건을 잃거나 약속을 잊어버리는 것,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충동적인 의사 결정, 잦은 이직, 감정 조절의 상실, 과도한 집중력, 알코올 중독, 도박 등 부부간의 불화, 잦은 범죄, 난폭한 행동, 손발의 부동, 몸이 뒤틀리고, 뛰어다니고, 쉬지 않고 돌아다니고, 조용한 여가활동을 할 수 없는 등의 증상이 나타났다.

주의력 결핍 장애의 증상

1. 부주의: 의지력 부족, 집중 장애, 혼란, 안절부절 및 불필요한 움직임, 집중 장애, 집중 장애, 집중 장애. 2. 과잉행동형: 이 유형의 사람들은 부적절한 상황에서 계속 뛰어다니며 과도한 짜증과 말을 많이 하는 등의 증상을 보입니다.

유치원이나 학교에서는 자리를 비우고 쉬지 않고 팔다리를 움직였다.

3. 충동성: 이 유형의 사람은 차를 보지 않고 도로로 뛰어들거나, 아무 생각 없이 행동합니다.

룰을 알면서도 급하게 하려고 해서 다치거나 차례를 기다리기가 힘들어요. 주의력 결핍 장애의 진단은 무엇입니까?

아이의 행동을 직접 관찰하고 부모, 선생님과 지속적으로 상담하여 주의력과 행동 문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능검사와 집중력검사는 정확한 진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주의가 모든 사람에게 장애가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우울증, 불안 증상 및 양극성 장애와 같은 다른 아동기 문제와 공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감별 진단과 학습 장애와의 공존을 평가해야 합니다.

ADD에 대처하는 방법 ADD가 있는 아이를 예로 들면, 충동적이고 딴생각하는 행동 때문에 꾸짖고 꾸짖는 등 부정적인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변 사람들은 저를 말썽꾸러기 아이로 여겼고, 저 자신도 못된 아이, 아무것도 못하는 아이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일들이 반복되면 환자는 자신감을 잃고 부주의나 충동성으로 친구들과의 관계가 어려워진다.

그 결과 나는 왕따를 당했다.

그래서 내가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서는 칭찬이 항상 필요하다.

문제 해빙을 지적할 때는 무표정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간단한 지시를 내리는 것이 가장 좋다.

환자는 또한 동요하거나 화가 났을 때 쉽게 부모나 교사를 흉내낼 수 있습니다.

산만함을 줄이는 치료 환경을 조성할 필요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부모가 자녀가 또래와 비슷하게 자랄 수 있다고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