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의식만이 현상을 관찰할 수

영이 일어나는 순간의 장면을 보기 위해서는 스크린이어야 한다.

. 의식의 초점이 끊임없이 이미지에 있기 때문에 틈을 볼 수 없다.

. 동영상, 즉, 경이로운 세계 장면에서 시선을 떼고 전체 의식에 집중하면 그림의 틈이 보일 것입니다.

. 당신은 완전히 의식을 유지해야 합니다.

. 나오자마자 현상의 세계와 자신을 동일시한다.

. 항상 깨어서 지켜보고 있다면, 모든 것을 도취되지 않고 지켜볼 수 있습니다.

. 마음의 일어남과 사라짐을 보기 위해 완전히 의식이 되는 것만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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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 않으면 볼 방법이 없습니다.

. 완전한 의식만이 중단되지 않는 유일한 의식이다.

. 경이로운 세계의 나머지 부분은 분리된 그림입니다.

. 마음이 아무리 빨라도 마음 자체를 살필 수는 없습니다.

. 마음 자체는 연결되지 않은 의식이기 때문에 분리된 것을 분리된 것으로 간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물론 빠른 마음은 느린 물질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현상계에서 마음을 살필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 마음보다 빠른 것은 없기 때문에. 그러므로 마음의 일어나고 사라짐을 관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완전한 의식입니다.

. 완전한 의식만이 중단되지 않고 계속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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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의식을 갖기 위해서는 고요해야 합니다.

. 삼매는 근본적으로 해야 한다.

. 그리고 항상 깨어있어. Samadhi는 더 높은 세계 또는 몸에 집중하는 상태입니다.

. 그래서 당신은 자신과 같은 차원, 더 높은 차원, 궁극의 차원을 관찰할 수 없습니다.

. 컬러 시스템, Samadhi는 형태가 없는 차원에 초점을 맞추지만 그것이 높을 때에도 삼계의 세계에 거주합니다.

. 그러므로 삼계를 관찰하는 데는 한계가 있지만 궁극은 도달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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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삼매는 형태가 없는 세상의 행복하고 편안한 상태에 머무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 상태에서는 제대로 관찰할 수 없습니다.

. 삼매에서 나와 관찰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관찰자는 관찰합니다.

, 항상 봐, 절대의식이다. 하지만 그 깨달음은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 몸 안에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절대적인 의식에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 그런 다음 다시 나와서 삼매에 들어가 힘을 보존하고 절대 알아차림으로 다시 관찰하십시오.. 이것을 반복하는 것이 위빠사나이다.

. Samadhi는 Vipassana의 기초입니다.

. 삼매는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위빠사나는 삼매를 요구한다. 부처님은 삼매를 강조하셨습니다.

. 그들 없이는 최종 위치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오직 윗자리에서만 삼계의 모든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삼매는 그곳에 머물 수 있는 힘을 주기 때문입니다.

. 항상 깨어서 관찰해야 합니다.

. 항상 깨어 있는 의식이 절대의식이다.

, 궁극의 존재, 온전한 의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