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뼈를위해! 칼슘

 ” 어릴 때부터 나는 뼈가 약하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자랐습니다.

그래서인지 툭하면 금이 가고 부러진 것 같아요.

남들은 이렇게 고생한 적이 없다고 하지만 저는 팔과 다리 등이 자꾸 부러져서 정말 고생 많이 했어요.

그래서 뼈를 강화시켜주는 칼슘 영양제에 관심이 많이 간 것 같아요.

이만큼 잘 먹으면 일상생활을 더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저처럼 평소 뼈를 걱정하는 사람 외에도 다들 칼슘 영양제를 따로 주문해 먹으면 정말 좋다고 해요.

국민조사 결과를 보면, 권장하는 섭취량보다 실제로 우리가 받는 양은 적다고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추가적인 섭취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야 한다고 합니다.

만약 우리 몸에서 이 성분이 부족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보통은 뼈나 이가 망가진대요.그래서 나이가 들수록 더 잘 부러지고, 상할 위험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추가로 섭취해서 체내 성분이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했어야 했어요.

특히 30대부터 본격적으로 골밀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젊으면 뒤로 미루지 말고 미리 관리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왕이면 먹을 거면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걸 부탁하고 싶어서 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봤어요.자세히 비교하고 나서, 포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로 선택했습니다.

굉장히 장점이 많기 때문에 하나씩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것은 칼슘 영양제이지만, 마그네슘과 D와 D3까지 들어 있는 것입니다만.이 세 가지를 함께 섭취하면 체내 흡수율이 현격히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처럼 단일 성분으로 된 것보다 복합 기능성 원료를 시켜 먹는 것이 몸에 훨씬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D는 칼슘과 인을 흡수하는데 필요한 물질이기도 하면서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걸 먹으면 뼈가 부러질 위험까지 줄어든대요.모두 참고해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것은 가장 중요한 성분인 칼슘 흡수가 잘 되는 해조 성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마음에 듭니다.

제가같이비교를해봤던다른것은 적게는43%,많게는90%정도였는데이는100%해조칼슘으로되어있어서좀더체내흡수가원활해진대요.

또한 벌집형 다공질 구조의 해조칼슘을 사용하여 소화와 흡수가 빠르고 안전성도 우수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칼슘 영양제는 가공방식에 따라 소성과 비소성으로 나뉘는데 우리는 비소성 타입을 골라야 합니다.

이것은 초고열로 가공을 하지 않고 저온에서 살균하여 가열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유용한 성분들을 훨씬 더 많이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제가 선택한 것에는 D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이것을 섭취할 때 한 가지 꼭 체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D3인지 D2인지를 알아보는 겁니다.

일반적으로 더 선호하는 것은 D3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같은 양을 먹어도 몸 안에서 더 활성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환 효율이 너무 높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채워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데 제가 뽑은 거 빼고 대다수는 D2를 넣어서 만들었어요이런걸먹게되면내몸의부족한부분을충분히채울수없게되기때문에저는D3로되어있는것을선택했는데,먹으면먹을수록잘주문할수있다고생각합니다.

평소 햇빛을 잘 사용하지 않고 실내에서 생활할수록 체내 성분이 부족할 수밖에 없는데요.자신이 여기에 속한다면 반드시 이것을 골라서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안전한 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보조적인수단에대한관심이굉장히높다보니까제대로된환경이안된곳에서만드는경우가많다고합니다.

하지만 그런 음식을 먹는다면 오히려 우리 몸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고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곳은 GMP 인정의 장소에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배상 책임 제도에도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 패키지도 굉장히 신경 써서 만든 것 같아요.

완전히 밀폐된 용기를 사용하여 빛, 습기, 수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모두 섭취할 때까지 성분이 변질될 염려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뚜껑을 열지 못하도록 이중 마개까지 해 두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이런 게 꼭 필요한데 센스가 정말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무첨가의 원칙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드시겠지만요.화학첨가물을넣은인위적인물을만드는경우가많다고합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인체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시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만들 때 효율을 높이는 화학 부형제나 합성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몸 관리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장점이 많아서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신경을 쓰다 보면 예전에 비해 제 몸이 좀 좋아진 것 같아요.

확실히 몸에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 가기 때문에 이전만큼 걱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저와 함께 할 줄 알았어요

제 경우 외에도 뼈의 상태가 걱정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부모님 등과 함께 섭취하면 더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추가로 부탁했습니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칼슘 영양제, 강력하게 제안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