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의 설립 및 생산, 가방


사진: Unsplash의 nic chi

쉬운 목차

헤르메스의 창립

에르메스 브랜드는 1837년 프랑스 마구 및 안장 제조업체인 티에리 에르메스가 19세기 초 유럽 귀족들을 위해 말 마구와 굴레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안장, 하네스 및 기타 승마 장비를 포함하여 승마 시장을 위한 고품질 가죽 제품을 제조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Thierry의 명성은 빠르게 퍼졌고 곧 그는 유럽 귀족의 단골 고객을 유치하기 시작했습니다.

1878년 Thierry가 사망한 후 그의 아들 Charles Émile과 Adolph가 사업을 이어받아 승마 장비를 넘어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그들은 패셔너블한 파리지앵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가죽 핸드백, 지갑 및 기타 액세서리를 소개했습니다.

20세기 초, Hermès는 독특한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소재와 기술을 도입하면서 혁신을 계속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회사는 핸드백에 지퍼를 사용하는 방법을 개척했으며 최초의 지퍼가 달린 가죽 골프 재킷을 만들었습니다.

1920년대에 Hermès는 그들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가 된 최초의 실크 스카프를 선보였습니다.

오늘날 Hermès는 상징적인 디자인, 탁월한 품질 및 장인 정신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는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에르메스 가문의 6대손인 Axel Dumas가 CEO로 이끌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가방 제조

에르메스 가방은 숙련된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각 공정에는 수백 개의 개별 단계가 포함되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Hermès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너리에서 최고급 가죽만을 공급받습니다.

가죽은 질감, 색상 및 특성에 대해 신중하게 검사되고 선택됩니다.

자물쇠, 지퍼, 버클과 같은 가방 액세서리는 세심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가방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Hermès의 높은 기준을 충족합니다.

각 가방은 여러 명의 장인이 검사하며 오류나 결함은 판매 전에 여러 번 수정됩니다.

전반적으로 Hermès 가방 제조는 고도로 전문화되고 노동 집약적인 프로세스로 뛰어난 기술과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때문에 Hermès 가방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비쌉니다.

에르메스 가방 종류와 가격

에르메스의 대표적인 가방으로는 버킨, 켈리, 콘스탄스, 가든파티 등이 있다.

Birkin은 가장 유명하고 상징적이며 인기있는 가방 중 하나입니다.

버킨백의 구조적인 형태와 손잡이, 가방을 여닫는 부분은 잠금장치가 특징입니다.

버킨 백의 가격은 기본 모델의 경우 약 $9,000에서 희귀한 재료로 만든 일회용의 경우 $400,000 이상입니다.

켈리는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의 이름을 딴 에르메스의 대표 가방이다.

버킨과 구조는 비슷하지만 가방의 모양과 독특한 메탈 잠금장치가 버킨과 다릅니다.

Kelly 가방의 가격은 작은 크기의 경우 약 $8,000에서 큰 크기의 경우 $50,000 이상 또는 독특한 소재로 만든 가방까지 다양합니다.

Constance는 Hermès 가방 컬렉션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이지만 더 작고 다재다능한 가방을 찾는 사람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시그니처 H 버클이 특징입니다.

Constance 가방의 가격은 기본 모델의 경우 약 $10,000에서 독특한 재료로 만든 가방의 경우 $60,000 이상입니다.

다른 제품으로는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디자인된 좀 더 캐주얼한 Garden Party, 전면에 천공된 H 로고와 스냅 버튼 잠금, 크로스바디로 착용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인 편안하고 스포티한 Evelyn이 있습니다.

Hermès 가방은 온라인이나 백화점에서 쉽게 구할 수 없으며 거의 ​​모든 가방이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됩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에르메스는 브랜드 가치 703억 달러(2021년 기준)로 세계에서 32번째로 가치 있는 브랜드다.

뛰어난 품질, 장인 정신 및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여러 세대에 걸쳐 럭셔리 패션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Hermès는 패션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과 수량보다 품질에 중점을 두는 충성도 높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확고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