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보러 CGV 데이트 / 호날두 골든볼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이벤트도 신청했어요♬ .

안녕하세요, 딘디입니다.

요즘 어벤져스 개봉때문에진짜 온 영화관이 난리도 아니죠 바로 어제, 꿀주말을 활용해남자친구와 함께 동네 CGV 데이트를 했답니다.

저랑 남자친구 모두 마블 덕후라고민 않고 바로 어벤져스 보기로 했어요ㅎㅎ한동안 재미있는 영화가 개봉되지 않아영화관 가는게 조금 뜸했는데드디어 홈플러스 중계 CGV 데이트 고고씽~!

>

>

저희 집 앞에 위치해있는 중계 CGV.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굿굿.주말이어서 그런지,어벤져스 개봉을 해서 그런지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

>

>

>

여기저기 어벤져스 개봉의 흔적…전 토르랑 가모라랑 블랙팬서랑슈리.. 와칸다.

. 다 사랑해요.은근 안 본 거 같으면서도시리즈 전편 다 챙겨봄 저 어벤져스 콤보도 먹고 싶었는데남친이 애냐면서 극구 말렸다는.. 따흐흑…

>

드디어 입장!
!
러닝타임은 약 2시간 30분정도가 되네요.전 영화 보기 전 오징어 다리 먹으면서광고 보는 시간을 은근히 즐겨요.새로운 영화 소식도 볼 수 있고 은근 재밌더라구요.그러던 중 제 눈에 포착된’호날두 골든볼 이벤트’.광고에 집중하느라 관련 사진은 찍질 못했지만집에와서 관련 이벤트 완전 폭풍검색!

>

>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하니완전 상단에 노출되어 바로 찾을 수 있었던호날두 골든볼 이벤트.글로벌 모델 호날두와 함께라니 더욱 더 설레네요.우선 이벤트 기간은 2주 정도 남은 것 같아서 안심.작고 반짝이는 순공 미니금이 뭔가..해서더 더 정확히 이벤트 참여 방법과선물을 검색해봅니다.

>

이벤트 참여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10만원 이상 구매 고객한테 주어지고순금 미니 축구공과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백팩을 주네요.아메리카노 따위 주지 않고 통크게 치킨도 주네요. 짱!
!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좋아해서가끔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정말 디자인도 괜찮고 성능도 좋고가격도 아주 굉장히 합리적이더라구요.이제 곧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데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도 겟하고아주 쟁쟁한 이벤트 선물도 받아 갈 수 있겠네요.

>

>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큐리오 캐리어열심히 홈페이지 뒤적거리다가큐리오 캐리어 발견!
5월에는 상하이,8월에는 코타키나발루,9월에는 싱가포르 가거든요.약간 톡톡 튀는 색감의 캐리어 너무 갖고 싶었는데호날두 골든볼 이벤트도 넘 끌려서이때다 싶어 맨 아래 비비드한 민트컬러로 구매하고골든볼 이벤트 바로 참여했어요.10만원 후반대라 저렴하고이벤트 참여 할 수 있는 금액이라 바로 겟챠!
당첨자 발표만 아주 에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101명의 고객들께 드리는 정말 알찬 이벤트!
그럼 바로 캐리어 구매하고이벤트 참여해보세요 🙂

기간4월 16일 ~ 5월 16일당첨자 발표5월 25일참여 대상자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10만원 이상 구매 고객기프트1등: 200만원 상당의 순금 미니 축구공 (1명)2등: 90만원 상당의 순금 미니 축구공 (20명)3등: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백팩 (30명)4등: 치킨 기프티콘 (50명)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

CGV 데이트에서 어벤져스 보시면관련 영상도 사전에 만나 볼 수 있으니영화 시작 전, 한 번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