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유산균 액상 바이오가이아 vs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베베D 3개월 아기

이런 바이오가이아 신생아 유산균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기 때문에…먹이다 보면 이렇게 뚜껑에 젖어서 튜브까지 미끌미끌해서 기분 나쁘다는 거 ㅠㅠㅠ 막 먹던 게 다 떨어지기도 하고 맘카페에 이런 이유로 병에 든 드롭 형태를 먹인다는 댓글이 보여서 이번에는 튜브형이 아닌 유리병에 든 드롭형으로 구매해봤어.+몇 달에 한 번씩 균주를 확인하고 유산균도 변경해야 한다는 말도 있었지만 조리원 영아 산통교육 때 물어보니 다르다고 한다.

용법은 오일과 잘 섞이도록 10회 정도 흔든 뒤 한 번에 5방울씩 먹이면 되며 10ml로 50회=1개월 반 정도 먹일 수 있다.

우리 아기는 지금 세 통째 먹는 중 보통 신생아 유산균은 분유에 녹여 먹이는 경우가 많은데 조리원에 있을 때 바이오가이어에서 나온 직원이 말하길 액상 유산균은 아기 입에 직접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먹이는 게 좋다고 설명해줬다.

이유는 아기가 분유를 다 마시지 않으면 유산균도 정량적으로 먹을 수 없게 되기 때문이야!
+이런 이유로 가루형 아기 유산균은 선호하지 않는다.

샘플로 몇 분유에 넣어 먹였는데 우리 아이는 소식좌라 매일 우유를 남기는 TT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은 모유에서 유래한 락토바실테리 균주를 1억 CFU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D의 경우 하루치 섭취 시 신생아 권장량 10mcg(400IU)을 딱 충족시킬 수 있다고 한다.

투입구는 바이오가이어와 별반 다르지 않지만 튜브에 있는 것은 손으로 누르면 액상이 더 빨리 떨어지는데 이건 유리병이라 그렇게 못하니까…아기 먹이는데 용기 자체는 튜브가 더 나을 것 같아.그래도 잠깐 멈추고 있으면 금방 떨어지니까 그냥 괜찮아. 아!
근데 내용물이 얼마 남지 않으면 잘 안 나온다고 들었는데 이건 튜브형도 똑같아서

아기에게 이틀간 먹여봤는데 다행히 원래처럼 똥은 원래처럼 예쁘게 싼다.

아이를 낳으면 울고 먹고 싸는게 나의 최대 관심사.. 똥 안싸는 날은 그렇게 신경쓰이지 않아

바이오가이아 베이비드롭 아기유산균 비타민D.(국내에서는 바이오가이아이지드롭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0ml 59,000원) 아이허브에서 직접 구매 시 저렴할 때는 2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다.

실제로 뭐가 좋고 나쁘고 큰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고 바이오 가이아 유산균 비타민 D와 덴 푸스 베베 D모두 손에 들어가기 거북한 제품이 아니라, 2개 중 아기에게 잘 맞는 것을 뽑아 마시게 하면 좋을 듯하다.

나는 배 D를 많이 사서 놓아 아기가 똥을 잘 하면 당분간 이것으로 계속 먹이면 생각:)대량으로 구입하므로, 코스트 퍼포먼스도 좋고, 배송도 빨리 위(아직)병에 묻지 않고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먹일 수 있어 만족이다.

#신생아 유산균#아기 유산균#바이오 가이아는 신생아 유산균 드롭#신생아 영양제#바이오 가이아 유산균 비타민 d#신생아 액상 유산균#3개월 아기 유산균#바이오 가이아 이지 드롭#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덴 푸스 유산균#아기 액상 유산균

아직 떼어낸 지 얼마 안 돼서 입구가 깨끗해 🙂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베D 액상은 한 방울씩 자동으로 떨어지도록 개발된 용기여서 끝까지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유통기한은 내년 12월 말까지니까 넉넉하게.이 제품도 유산균과 비타민D가 함께 함유돼 있어 용법은 하루에 6방울씩 먹이면 된다.

유산균이 침전돼 있을 수 있으므로 섭취 전 충분히 흔들어 줄 것!
(하루 섭취량당 프로바이오틱스 10CFU, 비타민 D400IU, 핵심 균주는 BB12) 보관법은 특수 설계된 드롭용기이므로 상온에서 2년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한다.

뎀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베D라는 상품으로 정가는 46,000원(1개월치).6박스를 한꺼번에 사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어쨌든 유산균은 계속 먹는 거니까 많이 사봤다.

나는 항상 입에 넣어서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먹이고 있는데…신생아 때는 되게 조심스럽게 먹이는 요즘은 빨리 톡톡 넣어줄게.물론 입구가 아기 입에 닿지 않게 조심해서 먹여야해!
보관은 개봉 후 냉장보관이 원칙이며, 25도 이하의 실온에서 보관해도 된다는데, 나는 그냥 냉장고에 보관해서 먹이기 전에 10분 정도 실온에 두고 반찬이 가면 주고 있다.

우연인지 안 먹은 날이라든지 마지막에 거품처럼 남은 걸 먹은 날은 아기가 똥을 잘 안 싸고…보통은 먹인 뒤 하루 이틀에 한 번씩 황금변을 봤기 때문에 신생아 때부터 4개월인 지금까지 꾸준히 먹였다.

맛은 무미라고 하는데… 먹으면 아기가 항상 미묘한 표정으로 입을 삐죽거리니까 버리기 전에 몰래 찍어 먹어봤는데 약간 기름 같은 맛이 난다.

그래서 너 표정이 그랬구나.우리 아기는 유산균을 먹지 않은 날은 똥을 잘 안 싸기도 하고 유산균과 비타민D는 신생아 때부터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조리원 시절부터 하루도 거르지 않고 먹여오고 있다.

➆유해유산균: 원활한 배변활동, 유해균 억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ᅵ비타민D: 튼튼한 골형성 최초의 신생아유산균은 바이오가이아유산균 비타민D라는 제품을 아이허브로 구입해 먹였다.

친구들 보니까 균주까지 확인해서 먹였는데.. 나는 출산 전후에 살 거, 고민할 게 너무 많아서 머리가 아파서 아기 유산균 검색해서 제일 많이 먹이는 제품을 구입하고 있었다.

보통 바이오가이아, 닥터바이오D드롭스 이걸 제일 많이 먹이는 것 같고… 조리원 아기침대 옆에 붙어 있는 걸 봐도 다 저 두 제품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