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목탁이 괴로움이다에 대한

스마트폰과 나무 탁자가 고통을 받는다는 생각에 대한 반론

나는 의식이 있고 마음챙김(사사님히 사마나케) 이 하나의 길의 몸 안에서 나는 세상, 세상의 창조, 세상의 끝, 세상의 끝으로 이어지는 길의 수양을 설명합니다.

.”-Sutra Lohitassa (A4:45)-

승려들, 나 느끼는 이들에게 (Vediyamānassa) “이것이 괴로움이다”라고 선포하고 “이것이 괴로움의 일어남이다”.라고 설명했다이것이 괴로움의 소멸이다.’라고 설명했다이것이 괴로움의 소멸로 인도하는 길입니다.

.’설명.” (Vediyamānassa kho panāham, bhikkhave, idaṁ dukkhanti paññapemi, ayaṁ dukkhasamudayoti paññapemi, ayaṁ dukkhanirodhoti paññapemi, ayaṁ dukkhanirodhagāminī paṭipadāti paññapemi)

사성제(四聖諦)는 중생(인간)에게 설법한다고 여러 경전에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부처는 무감각한 존재들에게도 “스마트폰과 나무 탁자는 고통을 겪는다”고 말했다.

고통(dukkha)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어원학적, 철학적으로 설명하는 사람들 “스마트폰과 나무 탁자가 고생한다”고 설명하는데, 이 설명은 불교를 어렵게 만들고 심지어 말도 안 되게 만든다.

붓다는 고귀한 진리를 “비구”라고 불렀습니다.

, 괴로움의 고귀한 진리는 이러하다. 태어남도 괴로움이고, 늙고 병듦도 괴로움이며, 죽음도 괴로움이고 슬픔입니다.

, 심장 통증, 통증, 문제, 절망도 괴로워.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괴로움이고,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것도 괴로움이며,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도 괴로움이다.

.요컨대, 첨부 파일의 다섯 묶음 모두가 손상됩니다.

.”

목탁이 괴로움을 당하면 목탁은 생로병사로 괴로워하고,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만나 괴로워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고, 사랑하지 못해 괴로워하고 원하는 것을 얻는다는 뜻이다.

목탁 그는 다섯 존재의 묶음에 집착합니다.

말이 되나요?

“비구들, 고통의 기원에 대한 고귀한 진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것은 기쁨과 탐욕이 있는 갈애이며 여기저기서 기뻐하고 미래의 존재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 , 감각적 쾌락에 대한 욕망, 존재에 대한 갈망, 존재하지 않는 욕망.”

목탁이 괴로워하면 목탁도 괴로워 세 가지 욕망을 일깨워야 합니다.

말이 되나요?

“비구들, 괴로움의 소멸의 성스러운 진리는 이러하다. 갈애, 단멸, 버림, 버림, 집착 없는 해탈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입니다.

.”

목탁이 당하면 스스로 갈리아를 완전히 지워야 한다.

“비구들, 이것이 괴로움의 소멸로 인도하는 길의 고귀한 진리입니다.

. 이것이 여덟 가지 고귀한 길입니다.

. , 오른쪽보기, 올바른 이유, 올바른 언어, 올바른 행동, 똑바로 살다, 근면, 올바른 캡션, 올바른 초점입니다.”

목탁이 고통을 당하면 목탁 자신이 팔정도를 닦아야 한다.

붓다는 인간의 해방과 해방의 길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고통(dukkha)에 대해 말했습니다.

형성된 모든 것은 탄생과 죽음의 현상에 종속되어 있기 때문에 고통일 수밖에 없습니다.

주석서에 설명되어 있지만 사성제에 괴로움(dukkha)이 설치될 때 “형성된 것”은 인간(살아 있는 존재)에 국한되어야 합니다.

그는 “비웃음은 고통이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불교의 통찰이 아니면 받아들이기 어려운 가르침이다.

형성의 고통(Saṅkhāradukkhatā))도 명상을 통해 근절해야 할 괴로움이다.

부처는 Bhadraka Sutra (S42:11)아직 아내를 만나지 못했다면 본 적도 없고 만난 적도 없는 여자에게는 욕망과 욕심이 생기지 않는다고 말한다.

애생경(M87)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슬픔, 한숨, 육체적 고통, 정신적 고통, 절망이 일어난다고 한다.

의식과 이해(sasaññimhi samanake)가 있는 이들에게
괴로움을 겪는 이들(vediyamānassa)과 괴로움의 원인을 설명하십시오. “나는 이 사성제를 풀이나 대팻밥으로 선포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모든 대형이 겪는.”(sabbe savkhara dukkha)말씀으로 일하다(사베 사브카라,샷) 오 업(빤짝칸다)댓글은 그게 무슨 뜻인지 계속 설명합니다.

. 경전의 무생물로 고통받는(둑카)나는 이것을 말하는 표현을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목탁이 고통을 당할 때 부처님은 목탁과 돌 모두에게 고통에서 벗어나는 길을 설하셨습니다.

붓다는 지금 여기에서 일어나는 현상인 괴로움(dukha)을 묘사합니다.

그것은 고통을 없애기 위해 지금 여기에서 일어나는 들숨, 느낌, 깨어난 마음을 관찰하도록 가르칩니다.

붓다는 우리에게 생각, 생각, 이미지가 아니라 현상을 관찰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그의 대상이기 때문에 부처님은 믿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종교는 추상적인 용어로 믿음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말하자면, 철학적 불교의 망토 아래서 “목탁이 괴로움(dukkha)”과 “무생물이 괴로움(dukkha)”이라는 것은 부처님의 탁월한 가르침을 훼손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