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마르쿠스티 dot 시리즈와 로덴스톡 마이뷰 누진다초점렌즈 ” 가벼운 안경은 역시 마르쿠스티 ” ­

>

>

​​

>

티타늄을 이용하여 가장 간결하고도 완성도 높은 안경을 만들어내는 마르쿠스티는아이웨어 미니멀리즘을 선도하고 있죠.이런 마르쿠스티에서 가장 최근 출시한 dot 시리즈는전면은 판형식의 아주 슬림한 구조를 하고 있고 전면과 십자로 교차되어있는 템플은좀 더 두껍고 힘을 받을 수 있으며, 무게밸런스까지 훌륭하게 디자인되어앞서 많은 판매량을 보였던 마르쿠스티의 T3 시리즈보다 좀 더 높은 완성도의 판테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

​마르쿠스티의 신모델라인이 도트(dot) 라는 시리즈명을 갖게된 이유는 전면의 브릿지 사이에 2개의 점같은 홀이 있어서입니다.

이 홀은 2개나 있지만 사실 있는지도 모르게 신경이 쓰이진 않는 위치에 신경쓰이지 않는 크기로 제작되어있네요​​

>

​​MARKUS T DOT SERIES

>

​​상당히 높은 퀄리티와 훌륭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마르쿠스티의 신모델은한 60대 남성의 누진다초점안경제작을 위해 선택된 제품이었습니다.

기존에도 누진다초점렌즈는 착용하고 있었지만 따님이 좀 더 가볍고 깔끔한 안경으로 아버님께 선물해드리는 것이었죠.이 안경을 선택하시게된 60대 남성분께서는 안경이 있는데 굳이 필요없다고 하셨지만마르쿠스티의 도트시리즈를 착용해보시고는 너무나 편안한 착용감과 깔끔한 디자인에 반해 선택을 하고야 마셨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착용하셨던 독일 로덴스톡社의 누진다초점렌즈와 함께 하시게되었죠.

>

로덴스톡의 마이뷰 아시안핏 시리즈는 유럽형디자인을 베이스로한 소프트디자인설계의 누진다초점렌즈입니다.

원용에서 근용부로 하드하게 변경되는 디자인이 아닌원용부터 근용부까지 부드럽게 설계된 아시아형 소프트설계이죠.착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았을때 가장 만족도가 높은 누진다초점렌즈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로덴스톡 마이뷰의 설계차트와 이 글을 보고계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할만한 렌즈의 가격표입니다.

물론 저 금액 그대로 아니니 매장에 방문하셔서 네고요청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

>

>

​​마르쿠스티의 신모델 안경을 고르고,로덴스톡의 마이뷰 아시안핏 누진다초점렌즈로 결정을 한 뒤도수 확인 및 초점체크등 모든 검사를 마치고 주문하게된 렌즈로 안경제작하여 완성이 되었습니다.

제품의 구조가 워낙간결하고 심플의 끝을 달리고 있어 렌즈제작가이드만 잘 파악하고있다면 렌즈를 결합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될만한 요소는 없습니다.

>

​단초점렌즈도 물론 중요하지만 다초점렌즈는 더욱 중요한것이 초점설정입니다.

초점간거리가 정확해야측정하고 설계한 안경렌즈의 도수와 초점설정이 그대로 구현이 되기 때문이죠.게다가 단초점렌즈는 말그대로 단 하나의 초점과 도수를 가지고 있지만다초점렌즈는 다양한 도수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단초점보다 더욱 허용오차가 없다고 보아야합니다.

>

​​

>

어찌보면 상당히 딱딱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직사각형태의 안경이지만이상하리만치 착용자들은 이 모델을 많이들 좋아하십니다.

확실히 보는것과 착용하는것은 많이 다르다는것을 보여주는 마르쿠스티 L1 010 이네요​

>

전체적으로 흠잡을것없이 프레임이 너무나 깔끔합니다.

>

​​​​

>

마르쿠스티 도트DOT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이자 포인트는 바로 전면과 템플이 십자로 만나전면의 텐션으로 인해 발생하는 허전할 수 있는 착용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판테 스타일 특유의 전면 텐션은 그대로 유지되고템플은 더욱 힘을 많이 받을 수 있게 설계되어 쉽게 흘러내리거나 헐거워지지 않죠.​​​

>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씨앤아이안경원은 누진다초점렌즈는 전문으로 하고 있고마르쿠스티의 베스트 핸들링 샵이며,다양한 하우스브랜드 제품들의 렌즈 제작 및 핸들링이 가능한 곳입니다.

​​

>

​​​​​​

>

​​​​​​​sEEnEyEs서울 광진구 구의동 246-10402.2201.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