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체험다이빙#사이판 그루토 체험다이빙#그로토 체험다이빙#사이판스킨스쿠버다이빙#사이판 아띠다이브#아띠다이브체험다이빙 함께해용~!! ­

안녕하세요 ^^아띠다이브 다이버 혜미에요~~^^​먼저…#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ㅜㅜ안타까운 소식을 사이판에서 듣고나니 너무 속상하네요 대구시민 여러분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
..​#스토브리그팀과 함께 체험다이빙 펀다이빙등을 진행한지 시간도 채 흐르기도 전에#낭만닥터 김사부 드라마팀이 사이판에 휴가를 오신다네요~~~^^!
!
환영합니다 !
!
#사이판에 오시는 #낭만닥터 김사부~^^#사이판 아띠다이브와 체험다이빙 함께해요~^^#김사부 드라마 애청자에 한 사람으로써 정말 영광이에요~~^^#사이판 낭만닥터 김사부~~^^ 대 환 영 합 니 다~^^#스토브리그팀도 함께한 체험다이빙!
!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어요~~^^#낭만닥터 김사부팀도 기다려지네용~~~^^스토브리그팀과 함께한 체험다이빙!
!
궁굼하시죵??자!
!
지금부터 # 사이판 그루토체험다이빙&스노쿨링 블로그 포스팅 나갑니다~~^^

>

>

그루토는 동굴이라는 뜻이에요 푸른빛을 자랑하는 블루홀이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푸른빛 사이로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마치 무대위에 조명을 받는 듯한 느낌이죠~~~^^사이판 그루토는 세계3대 다이빙 명소에요~~^^이 푸른빛을 자랑하는 블루홀을 보기위해 그루토는 매일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지요~~^^그루토 다이빙은 중급 어드밴스 라이스를 소지하신 중급다이버만 다이빙이 가능하세요~​그렇다고 스노쿨링만 할수 없겠죠?아띠다이브에서 진행하는 체험다이빙만이 라이센스가 없어도 그루토 체험다이빙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
아띠다이브에서 진행하는 그루토 체험다이빙은 오직 아띠다이브에서만 단독 진행을 하고 있어요~~^^대단해용~~~^^​라이센스가 없어도 OK!
!
수영을 못해도 OK!
!
물공포가 있어도OK!
!
​아띠다이브와 함께라면 체험다이빙 어렵지 않아요!
!
무거운 공기통을 이고 지고 할일도 없다는 사실!
!
장비의 무개만 무려 17키로나 된다는 사실!
!
그루토의 공포에 계단을 아시나요?무려 110개의 계단이라는 것을 저 계단을 17키로​나 되는 무시무시한 장비를 메고 오르락 내리락 하는 순간 다음날 여행일정이 무지 힘들겠지요?​아띠다이브에서 진행하는 체험다이빙은 강사님께서 장비를 풀로 착용하시고 체험자님께서는 부력조끼와 마스크만 착용하시고 강사님과 연결된 호흡기로 호흡하시면되세요~^^

​​

>

>

>

>

>

>

이렇게 체험다이빙을 경험하신 체험자님께서 사이판에 재방문 하시여 다이빙 교육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세요~~^^ 체험다이빙 정말 좋은 프로그램 아닌가요? 체험다이빙으로 다이빙에 대해 도전할수 있는 기회도 얻고 수중속 세상을 엿볼수 있다는 장점!
!
​저희 아띠다이브는 그루토 체험다이빙&스노쿨링 뿐만아니라오픈워터 라이센스 교육 어드밴스 라이센스 교육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다이빙 전문 샙이에요~~^^​오픈워터 라이센스 1박2일어드밴스 라이센그 1박2일오픈워터+어드밴스 단3일!
!
교육완료 후 라이센스 바로 발급!
!

>

​#스토브리그팀도 함께한 #아띠다이브 그루토 체험다이빙#낭만닥터 김사부팀도 기다리고 있을께요~^^#아띠다이브 그루토 체험다이빙 어디까지 소문이 나려는지 정말 궁굼해지네용~~~^^​아띠다이브 그루토 체험다이빙!
!
체험자님과 함께해요!
!
​#코로나 바이러스 없는 청정지역 사이판으로 오세요~^^​수중속 세상을 알고 모르고는 인생에 시야가 달라진다는 사실!
!
아띠다이브와 그루토 체험다이빙&스노쿨링 함께해요~~^^아띠다이브 다이버 혜미가 체험자님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께요~~^^​#사이판 그루토 체험다이빙&스노쿨링사이판 오픈워터 라이센스 사이판 어드밴스 라이센스 사이판 레스큐사이판 다이빙전문강사 교육 사이판 펀다이빙 사이판 보트다이빙 등​사이판 투어예약 사이판 숙소예약 사이판 얙티비티등​사이판 투어 액티비티 다이빙관련 언제든 문의 주세요~~^^체험자님에 문의에 언제든 성심 성의것 답변 드리겠습니다

​혼자오셔도 괜찮아요~^^부끄러워 마세요~~^^저도 부끄러움 많아요~~^^​카카오톡ID: hyemee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