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없이 인쇄할 수 있을까? NCR지 어디서 해야

 안녕하세요 인쇄 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영수증과 계약서에서 주로 사용되는 NCR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NCR지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NCR 지상지에 글을 쓰면 아래 종이에도 함께 새겨지는 특수 처리된 용지입니다.

기본규격:A4,A5,A6,16절,32절,48절(간이영수증)사용지:NCR지 기본수량:1권=50조(2장1조:100매철3장1조:150매철4장1조:200매철)제본방식:기본떡제본 출하됩니다.

(50조=1권)*제본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 시 메모로 요청.인쇄 방식: 매스 인쇄(1번, 2번 인쇄), 오프셋 인쇄(1번, 2번, 컬러 인쇄)-매스 인쇄: 품질 중저급, 정밀도 중급, 단색 중심의 인쇄, 다품종 소량 생산 적합, 인쇄비 저렴-오프셋 인쇄: 품질 고급, 정밀도가 우수, 다색 또는 컬러 인쇄, 소품종 대량 생산 적합, 인쇄, 인쇄 비용별: 시안에 의한 가공 기간: 1~3일 가공.

주로 따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상황(계약서, 영수증 등)에서 많이 쓰입니다.

부동산 계약서와 수기로 된 영수증, 이삿짐센터 영수증, 다양한 종류의 계약서 등 영수증용으로 이용됩니다.

제본 방식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제본 방식 중 하나로 윗부분을 접착제로 묶은 떡제본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제본을 선택하지 않으시면 제본이 따로 있을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각 종이를 직접 겹쳐서 써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네요. 그래서 떡 제본 형식으로 많이 제작 요청이 됩니다.

용지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저희 인쇄 코리아에서는 고품질의 용지를 선별하여 최고의 인쇄 기법을 이용하여 제작합니다.

계약서가 뭐죠?

계약서란 계약당사자간의 의사표시에 의한 법률행위의 계약약관, 내용을 문서로 작성한 것입니다.

당사자 간의 의무나 권리 등의 법률 관계에 대해서 규율하는 의사 표시의 내용에 대해서 항목을 구분한 것을 상세히 작성하고 어떤 법률 행위를 어떤 방식으로 진행한지에 관한 내용을 작성한 문서입니다.

계약서를 작성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계약서를 작성하는 이유는 향후 계약에 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매우 중요한 증거자료가 됩니다.

그래서 계약서를 작성할 때 당사자 간에 동일한 계약서를 각각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수증이 무엇입니까?

NCR 종이 어디서 뽑아야 되지?영수증은 채권자가 물품 혹은 대금을 빌린 채무자에게 채무 변제를 받을 때 이 상황을 증거로 하기 위해 쓰는 증서입니다.

특별히 정해진 양식은 없습니다.

채무의 이행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영수증을 작성해야 하는 이유가 뭔가요?

당사자 간 분쟁이 발발할 경우 증거자료로 활용되며, 물품 또는 금전 수령 사실을 정확히 작성하여 보관해 주십시오.

주문 & 접수 후 www.printingkorea.net LIST 업종별/분야별 다양한 샘플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명함 스티커봉투 전단지 홍보물 서식지 기획편집물 배너 현수막 판촉물 로고 제작 BESTITEMS 인쇄 코리아 고객님들께 가장 사랑받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THE 보기[파일 홀더 견출형] 원 포켓 WF 615원[톰슨형] 원형 일반 스티커 3원[컬러 쇼핑백] A4 규격 봉투 55원[행택]사각형_일반지 15,000원[쇼핑백안] 중형컬러 쇼핑백 1,204원 부분 코팅 명함 23,000원[리플릿] 실리형 합판 리플릿 22원 일반 서식지…www.printingkorea.net 주문 접수 후 입금한 순서대로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우선 디자인 초안을 고객과 충분히 상담하고 디자인이 끝나면 인쇄를 합니다.

인쇄가 끝나면 배송이 개시됩니다.

지금까지 NCR지에 대해서 설명 드렸는데요 영수증, 계약서를 작성하시려면 인쇄 코리아를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