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티파니 앤코 이야기


로고 / 출처: 홈페이지


19세기 명품 브랜드 Tiffany & Co.의 역사

지난 시간에는 19세기 티파니의 역사를 살펴보았습니다.

티파니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여러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티파니는 1800년에 설립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많은 역사가 만들어진 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19세기에 일어난 특별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800년대 후반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스톱워치 타이머 / 출처: 홈페이지

1866년 미국 최초의 스톱워치

스톱워치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시간을 초, 분, 시 단위로 측정하기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스톱워치를 최초로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영국의 시계공 사무엘 왓슨이 최초로 발명했다고 합니다.

영국에서 발명되고 개발된 이 스톱워치는 전 세계에 퍼졌다고 합니다.

나중에 Tiffany는 미국에서 최초의 스톱워치 타이머를 도입한 브랜드였습니다.

1868년 금 의상 보석

티파니 브랜드는 주얼리와 주얼리로 상승세를 타면서 여러 주얼리와 주얼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Tiffany & Co.는 은 제품으로 유명하고 특별하지만 1868년에는 금 의상 보석도 디자인했습니다.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미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점점 더 가치있는 주얼리 제품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때 미국인들에게는 명품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미국 달러 지폐 / 출처: 홈페이지


1885 미국 달러 지폐 디자인

지구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지폐는?

미국 달러가 아닐까 싶습니다.

달러의 가치가 오르느냐 내리느냐에 따라 경제 상황을 바꾸는 매우 중요한 지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달러지폐의 디자인은 티파니앤코 브랜드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Tiffany & Co.에서 디자인한 달러입니다.

이 지폐 디자인은 19세기에만 사용된 것이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달러는 지갑에 Tiffany & Co 디자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달러 지폐를 한 브랜드가 디자인한 것이 큰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티파니 설정 / 출처 : 홈페이지

1886 티파니 프레임

주얼리는 주얼리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원석의 거친 원석은 아름답게 마무리하기 위한 것이지만, 빛을 발하여 주얼리를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

따라서 보석의 세공이 얼마나 잘 연마되었는지에 따라 보석의 가치에 대한 기준이 달라집니다.

보석의 가치는 보석이 얼마나 정교하고 빛을 얼마나 잘 발산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Tiffany & Co.에서 개발한 Tiffany 프레임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찰스 루이스 티파니는 1886년에 티파니 프레임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이 티파니 세팅은 결혼반지로 자주 쓰이며 결혼반지의 시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세팅 방식이 보편화되고 보편화된 이유 중 하나는 주얼리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빛을 보다 아름답게 발산할 수 있도록 세팅되었기 때문이다.

결혼 반지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이 세팅의 특별한 의미입니다.

130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러브 스토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티파니 세팅의 주얼리는 더욱 가치 있어 보입니다.

1887 프랑스 왕관 보석

이처럼 1800년대에 크게 성장하여 다양한 부품에 특화되어 있던 Tiffany & Co 브랜드는

우리는 성공의 길에 있었다고 해서 개발, 연구, 성장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샤를 루이 티파니는 프랑스 왕관에 사용된 보석을 사면서 다시 문제가 된다.

그 이유는 특별한 성질을 가진 프랑스 왕관에 사용된 보석을 사서 보석으로 사용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티파니의 디자인으로 세팅되었기 때문입니다.

프랑스 왕관에 사용된 보석은 그 중요성만으로도 많은 상류층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습니다.

상류층에 판매되어 많은 상류층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주얼리를 사용하여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과정에서 티파니 브랜드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승할 수 있는


마지막으로 티파니의 역사는 1800년경

19세기 티파니의 역사를 보면 티파니의 노력을 볼 수 있어서 정말 멋진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연구를 거듭해 왔으며, 성장과 고민을 멈추지 않고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방법을 개발해왔습니다.

브랜드만의 독특한 개성과 개성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티파니 배경화면을 봐도 이 아이콘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다음에는 1900년대 티파니의 역사를 다루며 더욱 성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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