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코우드 성장 카드로 우리 아이의 예쁜 사진을 남기고 성장을 기록하세요

 마크앤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30 10-2825- [email protected]

요즘 장마 때문에 그런지 어지간히 습기가 차오르네요.제가 둘째 딸과 집에 있으면서 첫째 때부터 우드 성장 카드를 사서 기록해 주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에 마크앤코 우드 성장 카드를 사용해 봤어요.그래서 저희 둘째와 첫째 성장 기록을 예쁘게 담을 수 있겠네요.♡♡

마크앤코의 우드 성장 카드 기본 세트와 풀 세트가 있습니다저는 기본적인 세트인데 내용물이 있는 세트로 숫자 0이 3개, 1이 2개, 2~9가 1개씩 들어 있습니다.

대신 풀세트에는 0부터 9까지 숫자가 3개씩 들어있어서 빅세트를 구매하시면 다양한 날짜의 조합으로 사용하실 수 있고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레터링과 기호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여러 가지 사진들이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게다가 린넨 파우치까지 들어 있어 평소 보관하는 데에도 손이 많이 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레터링문구와 너무 예쁘잖아요!
!
!
!
!
♡♡ 빨리 사진 찍어드리고 싶은 마음이 뿜뿜!
!
!

마크앤코우드 성장 카드도 너무 예쁘네요2달로 10주차, 73일이었던 딸 ♡♡원하시는 숫자와 기호, 문자만 따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것만 주문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블루텍이라는 점토접착제를 사용하여 벽에 붙여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이용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

너무 귀여운 남매가잖아요♡♡ 앞으로 마크앤코우드 성장카드로 내 아들과 딸의 성장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
!
이렇게 아이들 곁에 두고 쓰는 거라 마크앤코는 애쉬목 진짜 나무로 만들어져 나무향이 독특한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 탈취와 유해물질 제거에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연무 소독을 한다고 합니다.

너무 예쁘지 않아요?제가 우드 레터링을 만지면서 사진을 찍기 때문에 직접 만졌을 때 부드럽고 가시가 전혀 안 박히는 재질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 큰아들도 자기가 계속 만져주고 싶다며 손을 내밀었고, 마크앤코는 그런 면에서 매우 안심을 했습니다.

●우드성장카드 ‘우드디데이 캘린더’는 마크앤코

하루가 다르게 커져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예쁘게 남기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잘 알고 만든 마크앤코의 아름다운 우드 디데이 달력, 너무 예쁘고 만족합니다.

딸의 100일, 200일, 300일, 달러도 마크앤코 우드 디데이 달력을 이용하여 예쁘게 사진으로 남겨주세요.남는건 사진이니 이쁘게 찍어주세요!
!
!

촬영소품 홈데코 우드소품 아기방꾸미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