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네오 쿠션 (인생템 추천) 가을쿠션 매트, 글로우 고민된다구요?

 

너무 좋아서 자주 사용하던 라네즈 옥션

발매되자마자 완, 판, 행렬, 에조셉 & 스테이시 콜라보 등 2020년의 가장 핫한 쿠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에어팟처럼 동글동글 귀여운 패키지부터ㅠㅠㅠ색감 어떻게 해요 진짜… 특히 민트색은 보는 사람들이 예쁘다고 갖고 싶어 했었거든요

실제로 네오쿠션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제가 꼭 추천해드렸잖아요?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

오늘은 가을 쿠션을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라네즈 네오 쿠션 매트 & 글로 비교 + 상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무엇을 살까 고민하셨다면 좀 더 정독하셔야 할 포스팅’ㅅ’

어떤 게 더 좋을까!
보다는 각자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의 베이스 연출법이 다르기 때문에 포스팅은 일종의 선택 가이드로 보시면서 본인에게 잘 맞는 쿠션을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히히

매트 : 민트 글로우 : 핑크 컬러로 케이스가 나뉘어요아니, 우유부단하게 두분다 이쁘잖아요;ㅅ;

내용물 속까지 컬러가 통일되어 있어서 정말 사랑스러운 쿠션입니다.

처음에 썼을 때 얘는 예뻐서… 다 봐준다!
근데 써보니까 제품력까지 잘 갈고 닦아서 나온 쿠션이라 저도 자신 있게 여기저기서 추천을 해왔어요.wwwww

**네오쿠션의 가격은 매트, 글로 모두 15g에 25,000원입니다.

저는 둘 다 21호로 비교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아래 글로우 쿠션이 매트 쿠션에 비해 비교적…!
!
!
광택이 나는 느낌~

전체적으로 얼굴을 커버해 보면 분명한 차이가 있어요.

요건하에서 자세하게 비교하겠습니다’ㅅ’!

라네즈네오쿠션마트

초경량 커버 파우더 성분으로 얇고 가벼운 발림으로 편리한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바를 때는 촉촉한 느낌이 들었지만 얼굴에 밀착되어 뭔가 딱!
에어리에 붙는… 그래서 마무리는 좀 세미매트한 타입의 텍스처인데

이름은 매트여도 실제 피부상태를 보면 건조해 보이거나 무거워 보이지 않고 투명광택이 보일 정도로 밀착감 넘치는 챕!
얇게 커버됩니다.

겉은 뽀송뽀송하지만 속은 편안한 느낌

얇고 가볍게 발리지만 커버력도 좋으니까 홍조 정도는 확실히 가려줄거에요!
!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이 좋아 세미 매트 마무리지만 피부가 당기고 건조함이 올라오지 않아 지금까지 무난하게 2통째 사용중인 일반 보습 쿠션입니다.

흐흐흐

그리고 평소에 마스크를 쓸 때는 거의 티가 안 날 정도로 픽스력도 좋고요

오래 쓰다 보면 어느 정도 붙을 수 있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타사의 쿠션에 비해 뚜렷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은 장점입니다!
!

라네즈네오쿠션구로

저는 사실 계속 매트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글로 타입은 처음 써봤는데…어머나, 가을에 딱 맞겠다라고 생각한 것.

그래서 보여드리고 싶어서 동영상도 준비했고요.~~!

쫀득쫀득 달라붙는 글로 타입이지만 절대 끈적임이 아니라 딱 보습감+수분감이 느껴지는 그런 제형이어서 피부가 너무 예뻐보였어요.크크크…

끈적거리는 쿠션은 이렇게 올려놓으면 요철이 오히려 더 커지는 단점이 있지만

라네즈 네오 쿠션글로는 얇고 밀착되어 확실히 가볍고… 릴렉스하고 촉촉합니다.

은은하게 돌아가는 빛은 덤!

기존 라네즈쿠션 대비 보습제 함량이 강화된 제품으로 건조한 가을부터 겨울까지 촉촉하게!
결광이 은은하게 나오는 제품이라 추천합니다.

이렇게 비교하면!
!
매트가 그냥 건조해서 매트가 아닌 게 한 번에 비교가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글로는, 보다 분명한 빛을 내면서 부담을 느끼는 것은 아니라는 것도.

민트색 쿠션은 ‘초밀착 커버’ 핑크색 쿠션은 ‘초밀착 글로’를 생각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둘 다 잃을 수 없는 #넥다크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밍크, 핑크를 선택하면서 둘 다 잘 쓰고 있는데요?wwww

라네즈네옥션매트 & 글로 개인적인 비교포스팅이었지만, 아무튼 결론은 둘다 좋고 예쁘다고 합니다w♡

둘다 7종류의 컬러쉐이드로 발매되었다는 점도!
!
고객님의 취향, 피부타입, 계절에 따른 피부 변화까지 고려하여 꼼꼼히 골라보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