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감정동 마산동 포스기, 카드단말기, 키오스크 설치 임대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전 오늘은 김포 감정동 마산동 포스기, 카드단말기, 키오스크에 대한 글을 쓸 까 합니다.

🙂

>

우선,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창업을 준비하시고 계신 분들, 카페나 가게 운영하시는 분들, 개인 회사 운영하시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

포스기, 카드단말기, 키오스크 같은 경우에는 선택 기준을 정말 잘 보셔야 해요.그래야 나중에 위약금이라던지, 이러한 부분들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예요.무엇보다 저희는 정직하게 끝까지 기기 설치 이후에도 꾸준하게 관리를 해 준다던지, A/S를 해 드린다던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상황과 업종에 맞춰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세팅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

장점으로는,컴퓨터를 이용하기 때문에 모든 유통 정보를 분석하고 활용함으로써, 매장의 판매와 함께 가격이나 수량 등의 유통 정보를 컴퓨터에 입력을 하여 각종 정보들을 분석이나 활용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저희는 기기만 설치해주고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기기들까지 꼼꼼하게 살펴드리고, 본체, 단말기, 키보드, 용지 등을 한 번에 구비를 해 두어서 나중에 따로 추가로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희는 매장의 규모와 업종에 맞춘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대규모가 아닌 소규모이더라도 기기 설치 등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면서 업종과 상황에 맞춰서 유선 또는 무선 단말기를 사장님들께서 직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담당 지역 매니저들이 세세하고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승인을 받는 기간이 2-3일 정도 걸리기 때문에 꼭!
오늘 설치 이후에 바로 설치가 된다고 생각을 하시는 것보단 여유를 가지고 준비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는 기기의 장단점에 초점을 맞춰서 추천을 드리고 있으면서 진심으로 융통성있게 가게나 회사 등을 운영해나가실 수 있도록 기기 설치 이후에도 관리를 일일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 사업자 분들 뿐만 아니라, 여러 체인점에서도 많은 문의를 주시고 저희와 실제로 같이하고 있습니다.

>

설치 절차로는,신용카드 조회기를 우선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무료대행해주는 가맹점을 신청을 하십니다.

그런 다음, 카드사의 가맹점실사와 번호를 부여합니다.

VAN을 등록합니다.

마지막으로, 개통을 하시고 기기를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

우선 카드 단말기에는 유선과 무선이 있습니다.

무선 같은 경우에는, 컬러로 용지가 나오고, LCD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안테나가 설치되어져 있고, 인쇄 속도가 빠릅니다.

그리고 서명으로 입력이 가능하십니다.

​무선 같은 경우에는, 휴대용 스마트헨드폰 카드 단말기라고 해서, 휴대가 편리한 무선 기계이고, 디자인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그러나, 종이로 따로 나오는 영수증 같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들 배달 시켰을 때, 배달 업체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단말기가 바로 이것입니다.

저도 실제로 배달원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걸 보았기 때문이예요.​포스기는 계약하셨을 때, 가장 조심하시고 주의해야하시는 부분이 바로 위약금 부분입니다.

부당하게 위약금을 요청하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반드시 확인을 하시고 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기기를 설치하고 검수를 받고 승인을 받는 과정이 2-3일 정도 걸리기 때문에 또한, 주말이 그 사이에 껴 있는 경우에 좀 더 예상보다 늦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키오스크 같은 경우에는, 매장이 한창 바쁠 때, 주문을 잘 못 받거나 그런 경우에 아주 유용한 기기입니다.

그냥 무인 기계라서 터치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주문이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하면, 바쁜 매장도 훨씬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고, 주문이 누락되거나 하는 부작용이 없어서 고객도 편리하고, 점주들도 좀 더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하실 수 있으십니다.

​포스기, 카드단말기, 키오스크의 장점으로는,설치비와 가입비가 따로 들지 않는다는 점인데요.가게나 회사 운영하시는 분들이 좀 더 덜 부담감을 느끼도록 섬세하게 저희는 이런 부분들까지 다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제품이 아닌, 최신형 신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기 설치 이후에 사용하실 때, 고장날 위험이나 오작동될 위험도도 현저히 낮습니다.

특히, 키오스크 같은 경우에는 체인점에서 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체인점이 개인 식당이나 가게보다 훨씬 바빠요.스타벅스나 이런 곳만 봐도 알 수 있으시죠…?그래서 이러한 곳들에서 키오스크를 주로 많이들 찾으십니다.

이렇게 키오스크를 매장에 설치해두면,바쁜 와중에도 훨씬 효율적이고 융통성 있게 가게가 운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주들도 편리하게 가게를 운영하실 수 있으십니다.

​카드 단말기나 포스기 같은 경우에도 모든 정보들이 한 번에 화면에 보이기 때문에계산하시거나 주문을 받으실 때, 좀 더 편리하게 계산하시거나 주문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포스기, 카드단말기, 키오스크 설치 임대, 이젠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얼른 문의 전화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