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켄트호텔 조식 & ­

광안리 켄트호텔 조식 & 와인파티 부산 호캉스 짠짠!
​​​​

>

​​​* 안녕하세요 제이드입니다.

오늘 아침은 가을아침 노래들으며 상쾌하게 시작하고 있어요. 파란하늘 바라보며 커다란 숨을 쉬니 드높은 하늘처럼 내 마음 편해지네요 :)가을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ㅎㅎㅎ​​​​​

>

>

​​​가을맞이 다녀왔던 #부산여행 확실히 여름에 비해 한가해진 모습이라 마음도 여유있게 돌아보고 왔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갔던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지난날의 추억이 방울방울 (무슨 추억?ㅎㅎㅎㅎㅎ) 떠오르기도 했어요.​텅 빈 #광안리 해수욕장 내려다보이는 이곳은 #부산숙소 로 묵었던 켄트호텔 by 켄싱턴 이랍니다.

​​​​​​

>

​​​​오션뷰 룸을 예약해서 낮에도 밤에도 멋진 #광안리해수욕장 과 광안대교 풍경을 원없이 감상할 수 있었던 #광안리켄트호텔 이에요.​켄트호텔에서의 숙박이 더욱 즐겁고 특별했던 이유가 있는데 그건 바로~!
​​​​

>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와인과 맥주, 다양한 푸드까지 함께 페어링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파티 덕분이에요 :)​광안리 켄트호텔 예약할 때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가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어서 가을저녁 #호캉스 즐기기 정말 좋은 구성이었거든요.​제가 예약한 패키지는 렛츠플레이!
객실 1박에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조식까지 포함된 구성이랍니다.

보드게임 대여도 이용할 수 있어서 호텔 안에서 하루종일 놀아도 지루하지 않은 #부산호캉스 를 할 수 있어요~​

​​​​​​​

>

>

>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는 7종의 와인과 2종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물론 주스와 소프트 드링크도 준비되어 있지요~​​​​​

>

>

>

​​​함께 준비되어 있는 메뉴들은 간단한 종류의 치즈, 샐러드, 디저트들이었고요. 이쪽에서 세미뷔페 형식으로 간단히 음식을 담아갈 수 있게 해 두었고 메인 디쉬는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 주신답니다.

​​​​​

>

​​​이날 나왔던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의 메인메뉴는 감바스예요.메인은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가져다 주시고, 그 이후는 와인이랑 음식을 세미뷔페 푸드 스테이션에서 직접 원하는걸로 골라오면 된답니다.

​​​​

>

>

​​​달달하고 맛있었던 와인파티!
:D이야기도 술술~ 와인도 술술~ 부드러운 거품의 생맥주도 빠질 수 없어서 시원하게 벌컥벌컥 하고요ㅎㅎ ​#부산 여행의 밤이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며 이렇게 깊어가니 낭만적이지 않은가요!
​​​​​

>

>

​​​다음날 아침 다시 찾은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를 즐겼던 이 장소에서 조식도 즐길 수 있답니다.

​켄트호텔 공홈 예약 페이지에 패키지가 다양하게 나와있는데 조식 포함 패키지, 와인파티 패키지가 따로 있고 그리고 제가 이용했던 렛츠플레이 패키지는 조식과 와인파티 둘다 포함되어 있어서 부산 호캉스 기왕 제대로 하실거라면 이거 추천이요~​​​​​

>

>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조식은 스카이라운지에서 현재 이런 형태로 나와요!
​세미뷔페로 간단한 메뉴들이 있고, 메인 플레이트는 이렇게 2단 트레이로 직원분이 직접 서빙해 주신답니다.

분위기도 뭔가 더 우아하고 예쁘죠!
ㅎㅎ​​​​​

>

>

>

​​​2단 조식 트레이에 무슨 메뉴들이 있나 하고 살펴보면요, 아래칸에는 소세지, 계란, 햄, 샐러드, 콩, 감자 등 조식 뷔페 기본 핫푸드 메뉴들이 담겨있어요.윗칸은 테이블당 인원에 맞게 스테이크가 구워져 나온답니다!
!
​​​​​

>

>

​​​스테이크 퀄리티도 꽤나 괜찮았고, 핫푸드도 양이 넉넉해서 제가 직접 담아온 접시의 음식들까지 합해 먹다보니 배도 엄청 부르고 만족할만한 조식이었어요. ​기대했던것 보다도 (기대를 크게 안하긴 했음) 꽤 괜찮아서 만족하며 식사하고 일어설 수 있었답니다.

​​​​​​

>

>

>

>

>

​​​스카이라운지 조식 푸드스테이션은 요 정도로 꾸며져 있어요. ​로비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으면 바다 보며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조식을 먹을 수 있고요. 여긴 안쪽이라서 창밖 배경이 도시쪽이네요ㅎㅎ​​​​​​

>

​​​이른 아침 가을아침 상쾌하게 부산여행의 또 하루를 시작하는 순간,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니 그 느낌이 더 풍부하게 들더라고요. #부산호텔 기왕 간다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호텔로 묵는게 좋겠다고 한 번 더 느끼게 되었어요.​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끝내주는 오션뷰까지 제대로 만족하고 온 광안리 켄트호텔 가격도 좋아서 진심 추천해요!
​오션뷰 객실 후기는 지난번에 올렸으니 궁금하신 분들 한번 보세용 :)​

​​​글/사진/영상: 여행미녀 제이드

이랜드파크 켄싱턴 호텔&리조트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