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야! 광주 퓨전한정식 소나 무한주가 입맛이 없을 때

 안녕하세요 🙂 광주 맞춤정장 모니또 클래식 도토리 도토리 동입니다!
잇즈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셨죠?그런데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어서 큰일이네요. 하루 빨리 안전해지길 바래요.

주말이라 아내도 덥고 집밥 짓기도 힘들어서 오랜만에 밖에 외식을 나갔다 왔어요.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 백화점 가자.. 외식하러 가자.모든 여자분들은 똑같겠죠?그래도 일주일간 밥을 차려줘서 고마워!

떡갈비가 먹고 싶어서 담얌으로 갈까? 송정리 갈까?행복한 고민 끝에 찾은 곳이 광주퓨전한정식 선우나한글 맛집입니다~!

리뷰를 검색해보니 반찬도 이쁘게 나오고 맛있어서 많이 먹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희도 떡갈비를 맛보러 가봤어요.

광주 퓨전한정식 소나무는 광주 수완지구 쪽에 있습니다!

주소와 매장 정보는 포스팅 형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의 맛집 중 99번째 음식점으로 선정된 광주 퓨전한정식 맛집 소나무 한그루 광주광역시에서도 인천 한식집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고 기대가 됩니다.

수완지구 소나무 한 그루 영업시간은 오픈 11:30부터 마감 10:00까지 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최소 9시까지는 오셔야 편안하게 맛있는 음식을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될것같아요:)

광주광역시의 맛집 선정뿐만 아니라 kbs TV방송의 생생 정보 프로그램에 광주가 망가진 맛집으로도 방영된 적이 있었죠.

매장 입구에는 상호와 잘 어울리는 소나무를 비롯해 많은 식물들이 있었습니다 🙂

광주 퓨전한정식구루메점 소나무외채식당 내부사진입니다:) 홀에서 단체로 왔을 때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는 방까지 세팅되어 있었어요저희가 갔을 때는 회사 회식에 오신 손님이 많았어요. 쿠쿠쿠

다행히 방안에 오셔서 시끄럽지는 않았어요.단체모임 장소에도 좋습니다.

요즘 대세인 송가인 님을 소나무 한글로도 뵙고 있네요!
!

오늘은 알콜을 마시지 않으려고 했는데.. 또 카인님을 만나니 소주와 맥주를 갑자기 마시네요..와이프는 바로 안 돼운전해야 하니까 오는 것만 참자.

참자…참자…오늘만 참자…

광주 퓨전한정식 소나무 한그루 메뉴입니다!

소나무 한 그루는 소나무 잎 떡갈비 정식이 맛있다고 하네요.사실 저희도 솔잎 떡갈비 정식이 먹고 싶어서 왔어요^^

옆 테이블에서 소갈비찜을 먹어보니 먹음직스럽고 맛있대요 당신, 우리 다음에는 소갈비찜을 먹어보자.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후 기본 반찬이 바로 다시 나왔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건 초밥!
마음 같아서는 혼자서 둘다 먹고싶었으니 참고.. 아내와 사이좋게 하나씩

전체적으로 음식이 짜고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반찬이 많아 골고루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수가 바로 묵은지에요!
!
저희 어머니 김치 다음으로 맛있다는 김치는 별로 많지 않지만 소나무 한 그루의 김치는 맛있네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샐러드 내가 좋아하는 잡채!
!
저는 아이의 취향이고 아내는 성인이기 때문에 항상 잔소리를 들어요. ㅠㅠ오빠는 음식을 너무 가리는 편이라서 좋아하는 음식만 먹으면..

그래도 건강해야 해.1년에 한번 병원에 갈까 말까 해서 건강하지 않니?

갓 튀겨낸 고구마튀김!
!
몇일동안 아내에게 튀김노래를 불렀는데.. 먼곳에서 아내가 튀김을 양보해 주었습니다.

제가 둘다 먹었답니다

그리고 스프는 된장국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된장국을 무슨 된장국이지?어쨌든 저는 해물된장찌개 다음으로 이 된장국을 좋아합니다

주문하신 광주 퓨전한 정식 소나무 한송이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www

2인분을 주문했는데 고기는 4점이고 갈비 밑에는 솔잎이 깔려있어요!
고기 양념이 잘 됐는지 고기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어먹고 이렇게 싸서 먹고

2인분 시켰는데 딱 알맞는 양이었어요!
저는 먹는 양이 좀 많은 편인데…일반인들은 기본반찬을 다 드시고 고기까지 드시면 조금 배부르십니다.

^^;;

아내가 저라 배가 안고프고 적당하대요. ( ´ ; ω ; ` )

떡갈비하면 담양 고장으로만 생각했는데 광주 도심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떡갈비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족과 함께 와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어느새 벌써 오후 4시가 넘었네요.요즘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
좀 있으면 또 저녁 시간이 되겠네요.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저녁 식사도 맛있게 하세요.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85

#062-955-3125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85 #지방스완동1206 #매일 11:30 – 21:30